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홍보마케팅이 중요한 시대, IBK 푸딩어플로 홍보도 하고, 매출도 올리자!

by IBK.Bank.Official 2013. 11. 5.

사장님! 집중하세요~! 

IBK 푸딩어플로 홍보도 하고, 매출도 올리자! 

 

음식점은 개업했는데, 음식점을 홍보하는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워 고민이라면?

 

집중하세요! IBK 기업은행이 소규모 음식점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스마트한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음식점 전용 앱, 'IBK 푸딩'어플. 이 어플만 있으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가게 정보 관리와 함께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SMS를 통해 신메뉴를 전송하는 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IBK 푸딩어플 메인화면입니다. 맨 왼쪽 위, 메뉴를 눌러 스토어 설정, 고객추가, 고객관리, 쿠폰관리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선 사업자는 메뉴에서 스토어 설정을 클릭하며 상호와 대표자명, 운영시간 및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대표키워드와 대표 메뉴까지 입력하면 많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추가 및 고객관리

 

 

 

IBK 푸딩어플은 고객관리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단골로 등록하고 싶은 고객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고객의 휴대폰 번호로 SMS 승인 문자가 발송되며, 잠재고객 항목에 고객의 리스트가 생성됩니다.

 

쿠폰관리 및 발급

 

 

IBK 푸딩어플을 통해 쿠폰까지 발급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물론 덤/증정쿠폰과 함께 패키지 쿠폰까지 발급할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은 IBK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음식점 사장님을 위해 IBK 기업은행이 준비한 IBK 푸딩어플! 푸딩어플을 통해 홍보도 하고, 매출도 올리고! 이 모든 것이 어플만 다운받으면 해결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또한 IBK 기업은행은 음식업 사업자에 특화된 'IBK맛집통장'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시 입출식예금인 이 상품은 음식업 사업자의 비용 절감을 위해 각종 은행수수료 면제됩니다.

 

IBK 푸딩어플 및 IBK 맛집통장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기업은행  1566-25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