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3주차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3. 9. 16. 08:33

본문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3주차

 

핫뉴스1. 기업은행, SNS 은행원 `소셜지기` 출범 

 

 

IBK기업은행은 지난 11일 스마트금융 강화 일환으로 직원 70여명으로 구성된 `IBK소셜지기`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IBK소셜지기는 페이스북·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채널에 개제되는 웹라이팅 기사작성과 소셜마케팅 운영·홍보 활동에 직접 참여합니다. 이 날 발대식에서 임명장 수여와 함께 소셜콘텐츠 작성 가이드 교육과 토론회가 진행되었습니다.   

▶ 원문보기 : Etnews http://bit.ly/1aLKEr0 
 

 

핫뉴스2. IBK기업은행, 많이 걸을수록 우대금리 ‘흔들어예금’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은 정기예금과 ‘만보기’가 결합된 스마트폰 앱(App) 전용 상품인 ‘IBK흔들어예금’을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흔들면 적금 금리가 높아지는 흔들어 적금에 이어 이번 출시된 흔들어예금 역시 가입 방법과 만보기 기록에 따라 최고 연 0.4%p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 원문보기 : 경제투데이 http://bit.ly/185f7e5 

 

 

핫뉴스3. "추석 걱정없게" 자금난 中企에 3조원 지원 

 

IBK기업은행은 추석을 맞아 일시적인 자금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3조원 규모의 특별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특별자금은 원자재 결제와 임금ㆍ상여금 등 운전자금 용도로, 10월 4일까지 기업당 3억원 한도로 지원된다고 합니다.

기업은행은 "경기 침체와 내수 부진에 따른 매출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올해 추석 특별자금은 지난해보다 1조원 늘려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원문보기 : MK뉴스 http://bit.ly/16auEHt 

 

핫뉴스4청송여자고등학교 - IBK 기업은행 간 자매결연

 

IBK 기업은행 대구유통단지 지점은 경북 청송여자고등학교와 자매결연(MOU 협약)식을 열고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학교는 기업은행으로부터 다양한 취업 정보와 금융경제교육 및 금융캠프를 지원받게되며, 산학협력학교발전 기부금 200만의 혜택도 함께 얻게 됩니다.

▶ 원문보기 : 뉴시스 http://bit.ly/1aLLx2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