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월 5주차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3.04.29 16:30

본문

!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45주차

 

벌써 4월의 마지막 월요일입니다. 떠나가는 4월을 아쉬워하듯 오늘 봄비가 내렸는데요. 이번 주는 잦은 비 소식이 있으니, 다들 우산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그럼 오늘도 봄비만큼 촉촉하게 여러분들의 마음을 적실 IBK 기업은행 4 5주차 핫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핫뉴스1, IBK기업은행, 수원시에 '사랑의 밥차' 2 기증

 

IBK기업은행이 무료급식 차량인 밥차 1호는 지난해 11월 제주도에 기증했으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2호를 수원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습니다. ‘참! 좋은 사랑의 밥차 3.5톤 트럭 내부에 취사와 냉장, 급수설비를 설치해 한 번에 최대 300인분의 배식이 가능하도록 특수 개조한 급식차량입니다. 기업은행은 차량 기증뿐만 아니라 급식비와 유류비 등의 운영비를 자원봉사센터에 매년 후원할 방침입니다.

 

<원문보기: 뉴스천지: http://bit.ly/12GBjta>

 

 

 

 

핫뉴스2, 기업은행, 비인기 스포츠 육성 위해 '대한씨름협회' 후원

 

기업은행은 전통 민속경기인 씨름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식 후원에 나섰습니다. 씨름의 계승과 발전을 위해 ()대한씨름협회에 후원금 25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이외에도 기업은행은 한국여자축구연맹 3년 연속 후원 등 비인기 스포츠 종목 육성과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문보기: 데일리안: http://bit.ly/11Pgs6W>

 

 

핫뉴스3, 기업은행, 직원 자녀 이름 지어주는 서비스 제공

 

기은행은 자녀를 출산한 직원들에게 축하선물로 자녀의 이름을 지어주는해피 네이밍 서비스(Happy Naming Service)’를 실시합니다. 이 서비스는 젊은 직원들이 한자나 작명에 익숙지 않아자녀 이름 짓기에 고민이 많다는 데 착안한 것으로, 국내 전문 작명가와 연계해 신청자를 대상으로 직원의 자녀가 평생 사용할 이름을 지어주는 것입니다.

 

<원문보기: 경향신문: http://bit.ly/ZJkWgI>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