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 알뜰살뜰 자유적금 상품,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다!

by IBK.Bank.Official 2013. 4. 9.

IBK 알뜰살뜰 자유적금 상품,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다!

 

 


IBK 기업은행의 대표적인 실용 적금상품 'IBK 알뜰살뜰 자유적금'이 보다 더 개선된 내용으로 여러분에게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알뜰살뜰 자유 적금은 알뜰살뜰 적립서비스에의해 체크카드 사용 시마다 일정금액이 자동으로 적립되어 부담없이 돈을 모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새로워진 'IBK 알뜰살뜰 자유적금'은 과연 어떤 부분이 변하였을까요?

 

 

 

 

1.1인 1계좌에서 1인 다계좌로, 자금 목적에 맞게 계좌를 관리하자!

한 사람 당 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었던 기존의 상품내용에서 한 사람당 여러개의 계좌를 개설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젠 더욱더 편하게 계좌 별 자금 목적에 맞게 관리 하세요!

 

 

2.이제는 신용카드로도 알뜰살뜰하게 적금을 모으자!

신용카드로도 알뜰적립서비스를 이용하게 싶었는데 그동안 체크카드만 이용할 수 있어서 아쉬웠던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신용카드로 이용하는 알뜰살뜰 적립서비스 ^_^!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 중 목돈을 마련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으시다면 신용카드를 알뜰살뜰 적립서비스와 연계시켜보시는건 어떨까요?

 

 

3.SMS로 바로바로 확인하는 입금액 누적 잔액! 

입금액만 알 수 있었던 기존의 SMS알림방식때문에 내가 얼마 모았는지 궁금하셨죠? 이젠 알뜰살뜰 적립서비스로 입금시키면 입금액뿐만 아니라 누적 잔액까지 알려주는 방식으로 보다 똑똑하게 바뀌었답니다. 목표를 향한 수치가 눈에 바로바로 보이니까 동기부여가 쑥쑥 되겠죠?^^ SMS 알림 신청은 영업점에 방문해서 바로 신청 가능하답니다.

 

 

새로워진 IBK 알뜰살뜰 자유적금과 함께 나에게 딱 맞게 똑똑한 목표자금관리에 들어가보는건 어떨까요?

 



IBK알뜰살뜰자유적금 개선내용

○가입 제한 : 1인 1계좌 ⇒ 1인 다계좌
○알뜰살뜰 적립서비스 가입가능 카드 : 체크카드 ⇒ 체크카드, 신용카드
○적금 입금내역 SMS* : 입금액 통보 ⇒ 입금액, 누적잔액 통보

*SMS 신청방법 : 영업점 방문해서 신청




*신용카드, 체크카드 적립 적금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IBK고객센터(1566-2566), 영업점 통해 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