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년 IBK 기업은행 조준희 은행장 설맞이 감사인사

금융정보 톡

by 어라 2013.02.08 16:24

본문

2013년 IBK기업은행 조준희 은행장 설맞이 감사인사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IBK기업은행장 조준희입니다. 


지난 한해동안 IBK기업은행은 

고객 여러분의 한결같은 믿음과 사랑에 힘입어 

더욱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에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IBK기업은행은, 

고객 여러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리고, 최고의 서비스로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풋풋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고객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3.02.12 17:04
    귀사가 사용하시는 nProtect란 개인방화벽에 대한 불만들입니다.
    nProtect 공식게시판
    http://www.nprotect.com/v7/cs/sub.html?mode=counsel&subpage=5

    이렇게 문제가 많은 개인방화벽을 왜 사용자분들이 울며 겨자먹기로 계속 사용을 해야 되나요
    (요즘은 웹하드처럼 월정액을 받는지 게시판이 온통 환불해달라는 글 뿐이네요.)
    그외 다른 방화벽 프로그램들은 게시판도 없습니다. 인터넷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게시판도 없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기업은행을 오랫동안 사용했지만 바이러스보다 더 악랄한 보안프로그램들 때문에 업무에 지장을 주고 입출금 하는데 문제가 생긴것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보안카드만 분실하지 않으면 해킹당하는 문제가 없어 외국에선 이미 오래전부터 버린 액티브X를 왜 국내사용자분들은 울며겨자먹기로 사용해야 하나요.
    이 문제에 대해선 기업은행이 선두로서 모범적으로 재고하여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 프로필 사진
      2013.02.13 17:52 신고
      애정어린 조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그 부분에 대해서 인터넷 뱅킹팀에서 여러가지 개선 방안을 연구중입니다. 이렇게 좋은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사진
    2013.02.18 15:18
    늘 수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