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IBK기업은행 조준희 은행장 설맞이 감사인사
존경하는 고객 여러분!
IBK기업은행장 조준희입니다.
지난 한해동안 IBK기업은행은
고객 여러분의 한결같은 믿음과 사랑에 힘입어
더욱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에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IBK기업은행은,
고객 여러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그리고, 최고의 서비스로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풋풋한 정을 나누는
훈훈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고객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퇴직연금 A TO Z」개인형퇴직연금(IRP)를 아시나요? (9) | 2013.02.19 |
---|---|
제3기 IBK기업은행 일자리서포터즈 모집 (6) | 2013.02.14 |
2013년 IBK 기업은행 조준희 은행장 설맞이 감사인사 (3) | 2013.02.08 |
우리 인생을 따뜻하게 해줄 두 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3) | 2013.01.31 |
[WIN CLASS] IBK기업은행 VIP서비스를 소개합니다. (0) | 2013.01.30 |
[스마트뱅킹] 친구와 함께 하면 우대금리를 받는 통장이 있다? IBK앱통장 (5) | 2013.01.30 |
댓글 영역
nProtect 공식게시판
http://www.nprotect.com/v7/cs/sub.html?mode=counsel&subpage=5
이렇게 문제가 많은 개인방화벽을 왜 사용자분들이 울며 겨자먹기로 계속 사용을 해야 되나요
(요즘은 웹하드처럼 월정액을 받는지 게시판이 온통 환불해달라는 글 뿐이네요.)
그외 다른 방화벽 프로그램들은 게시판도 없습니다. 인터넷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게시판도 없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기업은행을 오랫동안 사용했지만 바이러스보다 더 악랄한 보안프로그램들 때문에 업무에 지장을 주고 입출금 하는데 문제가 생긴것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보안카드만 분실하지 않으면 해킹당하는 문제가 없어 외국에선 이미 오래전부터 버린 액티브X를 왜 국내사용자분들은 울며겨자먹기로 사용해야 하나요.
이 문제에 대해선 기업은행이 선두로서 모범적으로 재고하여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