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8월 2주차

by IBK.Bank.Official 2012. 8. 13.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8월 2주차


한 주간 영국 런던에서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전보로 인해 새벽잠을 설치는 한주였습니다. 목청이 터저라 응원을 했더니 한주가 피곤해도, 우리 선수들의 선전으로 인해 기분 좋은 날들 이었습니다. 주말에 내린 비로 더위가 한풀 꺽여 습하긴 하지만 컨디션은 폭염때보다 한결 산뜻 한데요 오늘도 월요일 시작하면서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말씀드리겠습니다.


핫뉴스 1. IBK기업은행, 'IBK스마트터치' 서비스 실시

 


스마트한 은행 IBK기업은행에서 아이패드용 전용앱 'IBK스마트터치'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제 IBK기업은행의 각종 금융정보 제공 및 셀프 자산설계 서비스등을 'IBK스마트터치'를 통해 아이패드로 실시간으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스마트한 IBK기업은행 고객이라면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소셜미디어(SNS)와 연계한 각종 상담과 상품 예약가입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IBK스마트터치'는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App 다운로드 : http://itunes.apple.com/kr/app/ibkseumateuteochi/id537173707?mt=8

원문보기 : 아시아뉴스통신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380166&thread=10r03



핫뉴스 2. CJ오쇼핑, IBK기업은행과 200억 상생펀드 조성・운영


 

IBK기업은행과 CJ오쇼핑이 200억 규모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전용펀드를 조성해, 중소기업 협력업체에 자금지원을 실시 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상생펀드는 양사가 각각 100억 원 씩 출연해 조성되었으며,  CJ오쇼핑은 거래실적과 성장 가능성 등을 바탕으로 지원대상 업체를 선정하고, 선정되 업체는 IBK기업은행의 대출심사를 거쳐 시중 금리보다 1.8~3.3% 낮은 우대금리를 적용 받게 됩니다. 이번 상생 협력을 통한 펀드 조성으로 중소 협력업체에 보다 실질적 혜택이 제공 되는데요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동반자 역활을 하게 될 것 입니다.


원문보기 : 아주경제 :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20807000155



핫뉴스 3. 기보-IBK기업은행, 기술력 우수기업에 대해


기술보증기금(기보)과 IBK기업은행은 기술평가 인증서를 바탕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기업에 대해 신용대출을 확대하기로 업무협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업뮤 협약에 따라 기보가 기술평가인증설르 통해 기술력과 성장성을 갖춘 기업을 기업은행에 추천하고 기업은행은 이들 기업에 대해 대출을 지원하게 되며, 금년 중 총 500억원을 목표로 신용대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우수 중소기업의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길이 넓어지고 기술력 우수기업은 담보가 없더라도 저리의 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는 금융환경이 확대 되도록 기업은행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문보기 : 아시아뉴스통신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379329&thread=10r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