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너는 금테크하니? 나는 군테크 한다~!

by IBK.Bank.Official 2012. 6. 28.

 

너는 금테크하니? 나는 군테크 한다~!
- IBK가 당신의 미래를 지키겠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뜨거운 열정을 불사르는 곳이 있죠. 바로 ! 하지만 남자들만 군대 가서 몸고생 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죠. 얼마 전 한 예능 프로에서 남자친구가 군대에 있었던 273일 동안 무려 270통의 편지를 보낸 여자친구가 나왔죠. 저는 그 모습을 보고 ‘허걱’ 했답니다. 아니 무슨 할 말이 그리도 많은지^^;;; 하여튼. 남자만 군대가서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라구요~! 사람을 군대에 보내고 하루하루 그리워하는 우리의 여자친구들도 있죠! 그 고무신들이 모인 곳, 혹시 고무신 카페(http://cafe.naver.com/komusincafe/)라고 아시나요? 제가 고무신들의 따끈따끈한 고민 거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 네이버 곰신카페


오호~! 최고의 곰신들이 모인 곳에서 가장 뜨거운 고민거리는 ‘군테크’였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최고의 곰신되기 프로젝트! 뿌잉뿌잉 군인오빠(사실 동생들이 대부분이겠죠.)들을 위해 IBK기업은행이 준비한 필살기 한번 살펴 볼까요?

 

 

IBK기업은행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군 장병도 거래하는 은행’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IBK기업은행은 지속적으로 군 부대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안보공감대 확산과 민.군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것 뿐 아니라 기업은행은 군 부대와의 MOU협약으로 인터넷뱅킹 환경 기반체계 구축을 통한 회계 신뢰성을 쌓아 가고 있습니다. 이런 IBK기업은행의 열정에 많은 육군, 해군, 공군 분들이 가족이 되셨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IBK기업은행,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충성스런 당신을 위한, 올바른 재테크 노하우 방법! 「IBK군인적금」

 

 

“오빠, 재테크의 기본은 적금이지. 최대 연 5%까지 받을 수 있는 적금 본 적 있어?”
“오빠, 이번 휴가 때 또 용돈 다 쓰고 가는거야? 우리 이제 좀 아끼자!”

 

군인이라 행복해요~! 군인의, 군인에 의한, 군인을 위한 IBK기업은행만의 경쟁력있는 상품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재테크를 위한 소액 고금리 상품을 찾으신다면 ‘IBK군인적금’이 최고입니다. 자동이체 10번 이상이면 최고 이율 5%를 받을 수 있는 군인 고객만을 위한 최고의 상품입니다. 또한 군인이라면 전역 후도 생각해야 겠죠? IBK기업은행과 함께 ‘전역비용 일백만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세요.

 

 납입 개월

납입 금액 

 12개월

 한 달에 83,000원

 15개월

 한 달에 66,000원

 18개월

 한 달에 55,000원

 24개월 

 한 달에 41,000원


전역하고 사회로 돌아가 처음으로 부모님 선물을 구입하는 행복, 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을 마련하는 행복 IBK가 도와드립니다. 소액이라도 고금리를 제공하는 IBK기업은행의 특별한 사랑. 우리 부대 모두가 함께 느낄 준비되셨나요?

 

 

잊지마 내 군번, 내 군번이 계좌번호로 변신~!

 

“오빠 계좌번호가 뭐였더라? 계좌번호 써 놓은 종이 또 잃어버렸어!”


군번으로 말해요. 123-12345-123456 길고 복잡한 계좌번호, 군대까지 가서 외워야 하는 현실. IBK와 함께라면 새로운 군인여러분에게도 새로운 세상이 열립니다. 여자친구도 아는, 부모님도 아는 번호. 바로 내 군번으로 계좌번호를 만드실 수 있다는 거~! 사실 평생계좌는 군번뿐만 아니라 본인이 생각하는 의미있는 숫자의 조합으로 10~11자리 계좌를 만들면 됩니다.(수시 입출식이 가능한 보통예금, 저축예금, 기업자유예금, 가계당좌예금, 당좌예금, 외화보통예금 상품에 모두 가능합니다^^) IBK에서는 긴 계좌번호를 외우기 힘들다는 단점을 극복하고자 2005년부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우리 오빠 계좌번호가 뭐더라’하며 종이와 하나하나 맞춰보지 말고 누르세요. 오빠의 군번^^

 

 

군인고객에 대한 ATM/CD 이용수수료 면제 확대 

 

 

“오빠 IBK ATM기는 물론, 다른 은행 ATM기에서도 수수료가 면제래~! 이게 다 내 덕분이지^^?”

 

지금으로부터 약 2년 전, 저도 군대 면회를 가보았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버스를 타고 또 버스를 타고 도착한 곳. 점심을 함께 먹으려고 출발했던 면회는 결국 간식 시간이 되서야 도착하고 말았습니다. 모두들 느끼시겠지만 대부분의 부대는 외곽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영업점이 부족한 은행과는 거래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는데요. IBK기업은행이 여러분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IBK 군부대 마케팅을 통해 입출금식 계좌를 개설한 군인 여러분들은 개좌 개설일로부터 2년간 당행 ATM/CD를 이용한 타행송금수수료, 타행 ATM/CD를 이용한 현금출금수수료가 무료! 언제, 어디서든, 어느 은행 ATM기를 만나도 당당하게 말하세요~! ‘나 IBK와 거래하는 남자야’

 

 

우리 부대가 바로 ‘IBK모범부대’


IBK기업은행과의 든든한 거래를 바탕으로 점점 강한남자로 태어나는 대한민국의 군인들. 이제 나 혼자만 IBK를 알 고 있는 것에 성이 차지 않는다면, ‘IBK 모범부대’에 도전해보세요. ‘국가발전, 사회공헌, 은행기여’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군부대를 대상으로 IBK기업은행이 직접 팍팍 밀어줍니다.
선정기준은 ▲부대 포상 실적 우수부대(참모총장표창, 대통령표창 등) ▲각종 군사훈령 등 부대 본연의 업무수행 실적 우수부대 ▲대민지원 등 사회공헌활동 실적 우수부대 ▲활발한 은행거래로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부대로 총 4가지 선정됩니다. ’IBK모범부대’로 선정되면 군부대별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똑똑한 남자친구에게 IBK를 선물하세요.

 


IBK기업은행은 병사들을 위해 맞춤형 금융경제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재테크 교육뿐 아니라 금융시장 및 향후 전망, 투자 상품 추천은 물론 세무 및 부동산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만 모르는 거 아니야?’ 하는 질문도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지금이 기회입니다.

 

 

미래를 위한 알찬 준비, IBK와 함께하세요.

  
자. 이제 IBK기업은행과 함께 똑똑한 군인, 똑똑한 고무신으로 다시 태어날 준비 되셨나요? ‘군장병도 거래하는 은행, 참 좋은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나라를 지키는 군인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뜨거운 열정으로 나라를 지키는 장병 여러분. 오늘도 뜨거운 열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고무신 여러분! IBK기업은행과 함께 뜨거운 마음 불태워봐요!

 

이상 IBK기업은행의 김은지였습니다.

 

 

  김은지 천안쌍용지점

    안녕하세요! 흑룡되어 비상하는 쌍용! 천안쌍용지점 청년인턴 김은지입니다.
    유익한 IBK의 이야기, 신나는 IBK의 이야기를 바로 저 김은지 계장이 전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행복한 이야기로 블로그를 꽉! 꽉! 채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