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뉴스]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6월 4주차

by IBK.Bank.Official 2012. 6. 25.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6월 4주차

 

오늘은 6월 4주차가 시작하는 월요일이자 6·25사변일입니다. 한국전쟁이라고도 불리는 6·25전쟁은 1950년 6월 25일 새벽에 북한군이 불법 남침함으로써 일어난 전쟁으로 휴전까지 약 3년 1개월 동안 계속되었는데요. 현재까지 휴전선에 의해 남북 분단상태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하루만이라도 민족의 큰 비극이었던 6·25전쟁을 상기하고 멸공정신을 되새기는 날이 되길 바라며 이번 한 주도 IBK기업은행 핫 뉴스와 함께 시작해보아요.

 

 

핫 뉴스 1. IBK기업은행 서민섬김통장 100만좌 달성 페스티벌

  


IBK기업은행이 '서민섬김통장' 100만좌 달성을 기념하는 '서민섬김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0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중에서 거치식 예금 1백만원 이상, 적립식 예금 5만원 이상, 참! 좋은 친구카드 결제계좌 지정, 소년소녀가장과 기초생활수급자, 실향민, 새터민, 결혼이민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쿠쿠압력밥솥, 쌀 4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총 960명에게 제공합니다. 그리고 100만법째 가입고객에게는 최신형 3D TV를 증정합니다. 


'서민섬김통장'은 1년 만기에 최고 4.6%를 주는 고금리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상품입니다. 현재 약 95만여좌로 조만간 100만좌를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원문보기 : 매일경제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370930

 

 

핫 뉴스 2. 국민건강보험공단과 IBK기업은행, 요양기관 금융지원 협약

 

 

국민건강보험공단은 IBK기업은행과 `요양기관 금융대출이용 지원사업 협약식'을 체결하고 병의원 및 약국 등 요양기관에 대한 금융 지원을 실시합니다. 요양기관 금융대출이용 지원사업은 공단으로부터 보험급여비를 지급 받는 요양기관에 대해 은행이 연간 진료비지급실적을 감안해 저리의 운영자금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07년부터 금융기관과 협약을 체결해 시행하고 있는데요. 대출지원을 희망하는 요양기관은 대출 신청을 통해 공단으로부터 지급 받을 연간 진료비의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상환하는 방법으로 기업은행으로부터 낮은 금리적용과 대출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금융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요양 부담이 큰 저소득층, 취약계층, 다문화가정에 대한 의료지원 사업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니 요양기관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원문보기 : 메디파나 :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82014&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

 

 

핫 뉴스 3. 부모님들을 위한 IBK9988장수통장 탄생!

 

 

IBK기업은행은 은퇴를 했거나 앞둔 만 50세 이상 고객을 위한 ‘IBK9988장수통장‘을 판매합니다. IBK9988장수통장은 입출금식과 적립식, 거치식 일반형, 거치식 연금형 등 모두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올해 말까지 칠순과 팔순, 구순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18명에게 추첨을 통해 장수기원축하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부모님들께 재테크효도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원문보기 : 이뉴스투데이 :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63599&section=sc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