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뉴스]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6월 3주차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 - 6월 3주차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어느덧 6월의 셋째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도 전에 매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시원한 옷차림을 한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네요. 6월의 3주차~ IBK기업은행 주간 핫 뉴스와 함께 한주를 힘차게 시작해보아요.

 

 

핫 뉴스 1. 중국 중부 최대도시 우한 진출한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중국 중부지역 최대 도시인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시에 영업거점을 설치하고 본격적으로 내륙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지난 11일 국내 금융권과 중국 현지 금융당국에 따르면 IBK기업은행은 지난 4월 16일 중국 은행감독관리위원회로부터 우한 분행 설치를 위한 내인가를 획득했는데요. 현재 IBK기업은행 중국 현지법인은 현재 점포 개설작업에 한창이며, 8월 중에는 본인가를 받고 영업 개시에 나설 예정입니다. 국내 은행 중 첫 번째로 우한에 진출한 IBK기업은행! 중국에서도 중국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믿음과 신뢰의 은행으로 성장하길 바라겠습니다.

 

 

핫 뉴스 2. IBK기업은행, 최고 17.5% 수익 추구 ELF(주가연계펀드) 판매

 

 

IBK기업은행은 코스피(KOSPI)200지수와 삼성전자 주가에 연계해 원금 보존 추구 및 최고 17.5%의 수익을 목표로 하는 '동부한국지수&주가연계증권투자신탁 제2호'를 오는 22일까지 판매합니다. 이 상품의 총 투자기간은 1년으로, 이 기간 동안 KOSPI200지수와 삼성전자의 종가가 둘 다 기준지수 대비 25% 초과 상승한 적이 없으면, 두 종목의 만기지수 상승률 중 더 작은 값의 70%, 최고 17.5% 수익을 추구하는데요. 투자기간 동안 두 종목 중 어느 하나라도 기준지수 대비 25%를 초과해 상승한 적이 있으면 4.5% 수준으로 수익이 확정되며, 만기지수가 기준기수를 하회하더라도 원금 보존을 추구합니다. 유럽 재정위기 등으로 향후 전망이 불투명한 현 장세에서 급등보다는 제한적인 상승을 전망하는 투자자라면 가입을 고려해 볼만한 상품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지점에서 만나보세요.

 

 

핫 뉴스 3.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

 

 

IBK기업은행은 지난 15일 안산시 상록수역 광장에서 인근에 거주하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사랑의 밥차 행사에는 조준희 기업은행장님(사진 왼쪽)과 김철민 안산시장님, 은행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 날 소외계층 복지 지원을 위해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1억 2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사랑이 사각지대 없이 많은 분들께 전해지길 바라겠습니다.

 

 

핫 뉴스 4. IBK기업은행과 GS칼텍스 2대 2 맞트레이드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과 GS칼텍스가 선수 맞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 두 팀은 지난15일 2대2 맞교환에 합의했는데요. GS칼텍스에서는 2011-12시즌까지 부동의 리베로로 활약한 남지연과 세터 김언혜가 IBK기업은행으로 팀을 옮기고, 레프트 김지수와 세터 이나연이 새롭게 GS칼텍스 유니폼으로 바꿔 입게 되었습니다. IBK기업은행 가족이 된 남지연과 김언혜 선수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남지연&김언혜 선수 화이팅!!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