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올여름, 소상공인 푸드트럭을 위해, 'IBK 희망디자인'과 함께 달려주세요~

by IBK.Bank.Official 2021. 8. 11.

IBK 희망디자인 소상공인 상생프로젝트의 출발

IBK 희망디자인 로고

IBK기업은행에서는 청년희망멘토링, 중소기업어린이집, 금융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기업의 경제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모두 증대시키는 활동을 통해 한층 더 나아간 사회공헌 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사례로 기업의 재원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IBK 희망디자인'이 있습니다.

2017년 영세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행복을 파는 과일가게)

'IBK 희망디자인'이란? IBK기업은행 임직원의 재능과 전문성을 활용해 창업·영세기업의 안정적인 자립과 성장에 필요한 전문적 디자인을 지원하는 IBK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사업인데요. 2016년 소상공인 간판 교체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약 260여 개에 달하는 소상공인의 터전이 'IBK 희망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특히 2019년 서울 중구의 염천교 수제화 거리, 202년 전남 구례의 5일장, 2020년 대구 대신동의 양말골목 등 소상공인의 터전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을 가리지 않고 찾아갔습니다.

2021년 여름, 소상공인 푸드트럭과의 만남

네이버 해피빈 'IBK 희망디자인 소상공인 상생프로젝트'

매년 다양한 캠페인으로 전국을 누비던 'IBK 희망디자인'이 2021년 여름에는 푸드트럭을 찾아갑니다. 푸드트럭의 경우 202년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 19의 여파로 각종 행사와 축제가 취소되며 매출이 급감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이들의 재도약을 위해 'IBK 희망디자인'이 B.I.(Brand Identity), 차량 도색 및 래핑, LED 간판 등 맞춤형 차량 디자인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소상공인 푸드트럭의 현재 모습

'IBK 희망디자인'과 함께 멈춰 선 푸드트럭이 다시 달릴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전달해주세요! 지금 열정으로 뜨겁게 튀기는 새우튀김 트럭 '푸디어올치', 국내 첫 멘보샤 트럭 'Mr. 팔봉이 쿡', 시원한 음료로 여름을 이기는 카페 트럭 '건다방', 세상 달달한 츄러스 트럭 '마이츄-진', 총 4개의 트럭이 여러분의 응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이 모이면 소상공인 푸드트럭의 새 출발에 큰 힘이 됩니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푸드트럭과 함께하는 2021년 IBK 희망디자인 소상공인 프로젝트를 응원해주세요!


네이버 해피빈 바로가기(클릭)

[지금 네이버 해피빈에서 푸드트럭 응원하기]
① 상단 이미지를 클릭해 해피빈 접속!
② IBK 희망디자인 영상보고 빨간 박스 체크!
③ 4개 푸드트럭 모두 응원하기 클릭!
④ 소상공인을 위한 따뜻한 응원 댓글 달기!
댓글 ID 당 500원이 매칭 기부, 해피빈 콩 1개 지급

[IBK기업은행 SNS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해피빈과 함께 IBK기업은행 SNS에서도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다양한 선물도 함께 받아 가세요~
인스타그램 이벤트(클릭)
페이스북 이벤트(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