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봄나들이, 저렴하게 가면 행복은 2배!

by IBK.Bank.Official 2017. 5. 4.




따사로운 날씨가 시작되며 사람들의 옷은 얇아진 만큼 봄기운은 더욱 만발하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이 징검다리 연휴와 만나면서 봄 소풍 계획을 세우고 있으실 텐데요. 가족 단위 및 커플 단위로 짧지만 알찬 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IBK기업은행이 재미와 즐거움이 보장된 나들이 장소와 저렴한 가격으로 휴일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월드, 국내 최대 규모 VR 축제!

 

자이로스윙, 아트란티스, 후룸라이드, 후렌치레볼루션 등 국민 놀이동산으로 손에 꼽히는 롯데월드가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VR 페스티벌인 ‘VR 판타지아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생생한 좀비 호러를 비롯해 긴장감 넘치는 스포츠 경험, 스페셜 공연 등이 기다리고 있으니 올봄 특별한 경험을 찾는 분들은 놓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일시: 오는 6 18()까지

 






이월드, 어린이날은 포니와 함께

 

판타지월드, 매직월드, 어드벤처월드, 다이나믹월드 등 총 네 개의 섹션으로 나뉜 이월드는 가족 나들이에 손색없는 어드벤처 시설이 특징입니다. 지난 4300평에 달하는 튤립가든을 운영한 이후 그 평가는 더욱 높아졌는데요. 현재 이월드에서는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가족형 체험의 장 포니 승마체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앙증맞은 포니와 인증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민속촌, 황금연휴엔 조선으로 떠나라!

 

최근 SNS를 통해 으뜸 나들이 코스로 회자되고 있는 한국민속촌!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 황금연휴 여행 패키지를 구성했습니다. 사진과 함께 조선의 문화를 답사하는 투어와 조선직업체험’, 퓨전 마당극 사또의 생일잔치등이 눈길을 끕니다.

일시: 2017 59()까지

 

한국민속촌의 또 하나의 백미, ‘웰컴투조선 2017년 조선에 관한 문화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축제입니다. 저잣거리에서는 왁자지껄 주막 체험, 진선미 기방에서는 기방 문화 체험조선 제일 기녀 선발대회가 펼쳐집니다. 서당 이벤트로는 서당개 3년 속성 체험이라는 개구진 제목의 행사도 이어집니다.

일시: 20176 18()까지







에버랜드, 생생한 동물의 세계로!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에버랜드는 역시 봄맞이 방문에 필수적인 유원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봄, 에버랜드에서는 전문 탐험 가이드인 에듀테이너와 함께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동물원 생생체험교실이 흥미롭습니다. 귀여운 사막 여우와 특이한 등껍질 문양이 인상적인 레오파드 육지거북, 말하는 코끼리 코식이등 동화에서나 볼 법한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사육사와 함께 동물들의 집을 탐방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백사이드 투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에서 사는 호랑이를 사육사와 함께 만나 먹이를 주는 짜릿한 경험이 준비되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는 코뿔소의 뿔이 어떻게 생겼고 얼마나 무거운지 관찰하고 먹이를 주는 시간도 있다고 합니다.







봄놀이에 적격! IBK카드 혜택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는 것은 그 자체로 설레는 일입니다. 여기에 최고 50% 할인까지 적용되는 카드 혜택과 함께 하면 하루의 보람은 두 배가 될 텐데요. IBK기업은행에서 할인 혹은 무료입장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공개합니다. 다채로운 혜택들을 놓치지 말고 야무진 황금연휴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놀이동산 할인 카드 자세히 확인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