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고객 친화적 디자인과 기능으로 새롭게 태어난 IBK기업은행 인터넷 뱅킹 전면 개편

by IBK.Bank.Official 2016. 12. 12.



항상 고객과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해 고민하는 IBK기업은행이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이번 개편을 위해 약 1년간의 준비기간이 있었는데요, 기획 단계부터 고객초청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편의성 향상에 주력한 결과, 고객 친화적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할 수 있었답니다.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진 IBK기업은행의 인터넷뱅킹,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편리성은 높이고, 보안은 강화하고


 

기존 1024px였던 화면 해상도를 1280px로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찾기 힘들었던 상세 메뉴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메뉴구조를 더욱 편리하게 변경하였습니다. 특히, 보안에도 심혈을 기울였는데요, 고객의 소중한 금융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주소 입력창을 녹색으로 표시하여 가짜사이트 구분이 쉬워졌습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려면 많은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통한 간편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또한, 인터넷 뱅킹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님도 복잡한 인터넷뱅킹 거래를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체험 사이트를 추가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을 이용하시는 개인 고객님들을 위해 인기있는 IBK 금융 상품을 추천 받고, 나의 생애주기별 상품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상품추천이 확! 달라졌습니다.

 

우수고객을 위한 WM전용 사이트와 어려운 외환거래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체험관도 신설하는 등 차별화된 특화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기업을 위한 기업 인터넷뱅킹도 더 쉽고, 편리해 졌는데요, 급여 이체일, 대출이자일 등 금융일정을 관리하고, 이체한도와 결제라인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New 업무포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가 많은 기업고객을 위해 실시간 환율정보 제공, 외국인 투자 유치가이드 등을 제공하는 전문적인 외환서비스도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도록 귀를 쫑긋 세우고 고객님께 다가가겠습니다. 지금까지 희망을 전하는 IBK기업은행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