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10월 4주

by IBK.Bank.Official 2016. 10. 31.

 

기업은행, 2사옥 이름 'IBK파이낸스 타워'

 

IBK기업은행이 2사옥의 이름을 'IBK 파이낸스 타워' 정했습니다. 26 IBK기업은행에 따르면, 기업은행은 서울 을지로 사옥 맞은편에 건설 중인 2사옥 이름을 'IBK파이낸스 타워' 정하고 내년 3 입주 예정입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내부 의견을 수렴해 2사옥의 이름을 정했고, 입주일정은 변동 가능성이 있다" 말했습니다.


 

 

기업은행, 잦은 민원 따로 관리해 선제 대응… 불만 최소화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취임 직후부터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10 부장 시절 기업은행 고객서비스센터장을 맡으며 미흡하다고 느낀 점이 한구 가지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행장은 이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를 기초부터 다시 쌓아 올렸습니다. 덕분에 기업은행의 고객 서비스를 시중은행을 뛰어넘는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업은행, '나누면 나눌수록 행복해 진다'

 

권선주 은행장의 리더십이 돋보이는 IBK기업은행은 '! 좋은 은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누면 나눌수록 행복해 진다'라는 믿음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소득 중소기업근로자, 독거노인, 국가유공자를 지원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지난 2006 4 대기업에 비해 복지수준이 열악한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의 복지향상을 목적으로 공익재단인 'IBK행복나눔재단' 설립해 지금까지 309 원을 출연했습니다.


 

남동발전, IBK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온실가스 감축사업 설명회' 개최

 

한국남동발전(KOEN) 지난 24 서울 코엑스에서 '중소기업 온실가스 감축사업 설명회'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는 KOEN IBK기업은행의 공동주최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의 후원으로 김부일 KOEN 발전처장, IBK기업은행 관계자, 노재성 대한상공회의소 실장을 비롯한 중소기업 대표 실무자 50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