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6월 2주

금융정보 톡

by SMART_IBK 2016.06.13 07:00

본문


퇴근길 힘이 되는 노래 선물, ‘IBK 토닥토닥 콘서트’ 개최


IBK기업은행과 서울음악창작소 뮤지스땅스가 일상생활에 쫓겨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한 거리공연 캠페인 ‘IBK 토닥토닥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최백호, 옥상달빛, 이한철 등이 참여해 따뜻한 노래 선물을 전달하는데요. 직장인을 위해 퇴근시간에 맞춰 지하철역 인근 공터나 광장에서 주로 진행되며, 서울 및 수도권 7곳을 매주 1회씩 순회할 예정입니다. 한편 첫 공연은 오는 6월 14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대강당에서 진행됩니다. 





권선주 IBK기업은행장, 기술력 우수기업 현장 방문


IBK기업은행 권선주 은행장이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기술력 우수기업 ㈜인아를 방문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 전문 제조기업인 ㈜인아는 지난 2014년 12월 기술신용평가(TCB)를 통한 기술금융 대출이 지원된 이래 지난해와 올해 추가로 기술금융 대출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IBK는 2019년까지 1만개 중소기업에 5조원의 자체 기술신용대출을 지원하고, 연간 2800억원 규모의 기술기반 투자도 병행할 계획입니다. 



IBK기업은행-도로공사, 2대2 트레이드 단행 


IBK기업은행은 3일 라이트 최은지, 레프트 전새얀을 내주고 한국도로공사의 레프트 김미연, 세터 이고은을 데려오는 맞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김미연을 영입해 강서브와 레프트 공격력 강화를 기대하게 되었으며, 백업세터의 빈자리를 이고은이 채우게 되었습니다. 



기업은행, 텔레뱅킹 강화..이달 시스템 통합개편 추진


IBK기업은행은 지난 8일 고객센터 시스템 통합개편 사업 추진을 위한 실무자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달 제안요청서(RFP)를 홈페이지에 공고할 계획입니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지난 4월 29일 고객센터 시스템 통합개편을 위한 정보제공요청(RFI)를 자사 홈페이지에 공고하였으며, RFI에 따르면 이번 시스템 개편에서 은행이 요구한 주요사항은 ARS와 텔레뱅킹 기능 강화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