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미세먼지도 우릴 막을 수는 없다! 떠오르는 커플 데이트 코스

by IBK.Bank.Official 2016. 4. 27.


봄날의 데이트, 생각만해도 로맨틱하죠? 하지만 요즘에는 하늘을 뿌옇게 뒤덮은 '미세먼지' 때문에 데이트는커녕 외출하기도 힘듭니다. 


그렇다고 집 안에만 콕 박혀있을 수는 없겠죠? 미세먼지도 막을 수 없는 여러분들의 달달한 데이트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봄날의 데이트를 포기할 수 없다면 이렇게 즐겨보세요^^



1. 쉽고 재미있는 전시회데이트로 시작하자! 

 

미세먼지를 피하기 위해서 실내데이트를 즐기게 되었다면? 영화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는 코스는 너무 식상하다면 전시회를 추천합니다.

 

서울시립미술관 

 

 

4월 30일부터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은 지루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는 전시회입니다. 누구나 잘 아는 '슈렉', '마다가스카', '쿵푸팬더'를 만든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드림웍스'의 캐릭터 탄생과정, 아티스트들의 스토리 창작기법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속 현실 같은 공간 탄생의 비밀을 엿볼 수 있는데요.

 

너무나도 친근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숨은 이야기를 살펴보다 보면 마치 아이가 된 듯 애니메이션 세상에 푹 빠져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통통 튀는 위트가 넘치는 드림웍스 전시회로 미세먼지는 피하고 재미는 채우는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2. 아슬아슬 짜릿한 실내데이트! 아이스링크 데이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4월초까지도 꽃샘추위가 이어져 '봄이 오긴 올까?' 하더니 어느새 봄이 찾아오고, 요즘은 살짝 덥기까지 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더위를 모두 피하고 싶다면? 바로 실내 아이스링크장을 추천합니다.


겨울에는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 데이트 코스이지만, 봄에 찾아온 이른 더위와 미세먼지를 피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또 이제 막 시작하는 커플이라면 아슬아슬 짜릿한 스킨십도 이곳에서라면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것 아시죠?

 

 

 

3. 컨테이너에서 즐기는 공연장 데이트


 

유행에 민감함 커플이라면 창동에 새롭게 오픈하는 '플랫폼창동 61'을 찾아보세요. 창동역 1번 출구를 나오면 보이는 알록달록 컨테이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컨셉을 가진 이곳에서 오픈을 맞아 음악, 요리, 사진, 라이프스타일 코칭 등 다양한 문화관련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오픈위크처럼 기획전시가 없을 때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디자이너, 모델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미 압구정과 이태원에서 핫한 셀렉샵으로 자리잡은 믹샵을 둘러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핫한 패션 아이템과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까지 갖춘 복합문화공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4. 한복입고 도심 속 데이트, 일명 타임머신 데이트

 


날씨도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나쁘지 않은 날이라면 도심을 마음껏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너무 평범한 데이트가 아니냐고 하신다면 아이템 하나를 추가해보세요. 바로 '한복'입니다.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한복 인증샷'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고궁이나 민속촌, 민속박물관을 거닐다 보면 마치 조선시대 왕자, 공주가 된 기분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최근에는 입기도 보관하기도 좋은 간편한 한복이 많이 나오고 있고, 또 대여를 통해 손쉽게 한복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시내에서는 삼청동이나 안국역 부근 한복대여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여유롭게 하는 힐링데이트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목과 눈은 따끔거리고 피부 트러블이 올라온다면, 몸과 마음에 여유를 주는 커플마사지로 힐링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특히나 피부트러블로 고민인 여자친구에게는 피부관리를, 또 온종일 실내데이트만 하느라 뻣뻣해진 몸을 마사지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마사지샵은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기 때문에 몸의 여유와 마음의 여유도 함께 느낄 수 있는데요, 쌓인 피로와 미세먼지는 탈탈 털어내길 바랍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미세먼지 주의 예보가 뜨는 요즘. 봄이지만 마음껏 야외 데이트를 즐길 수 없어 아쉬워하는 커플들을 위해 다양한 데이트 방법들을 알려드렸는데요. 미세먼지 있는 날에는 마스크는 필수, 손소독제는 옵션으로 나와 연인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