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핫뉴스 - 4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6. 4. 25.



기업은행, 개인 대상 'IBK변동금리예금&중금채' 판매


IBK기업은행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IBK변동금리예금&중금채' 를 판매합니다. 이 상품은 금리가 코리보(KORIBOR) 3월물에 연동하며, 정기예금과 중금채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은 ▲3개월 ▲6개월 ▲1년 만기로 가입 가능, 중금채는 1년 만기로 가입 가능하며 정기예금보다 금리가 0.1%포인트 높습니다. 한편 해당 상품은 영업점이나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 등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마술로 금융에 흥미 유발


IBK기업은행은 영유아, 초·중·고등학생, 군인, 은퇴자 등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교육 전문강사가 2011년부터 현재까지 약 9000회 교육을 제공하였는데요. 특히 영유아 대상으로 어려운 경제개념에 마술을 접목하였고, 초·중·고등학생 을 대상으로 맞춤별 금융경제교육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고품격 은퇴매거진 ‘아름다운 은퇴’ 리뉴얼 


IBK기업은행은 고품격 은퇴매거진 ‘아름다운 은퇴’를 리뉴얼해 발간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노후준비의 기본지침부터 퇴직연금자산의 구체적 운용방안을 담은 칼럼과 퇴직설계리포트를 선보였습니다. 또 3040세대의 은퇴준비 방향성도 전문가의 제언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퇴직연금 추천펀드도 별지로 제작해 커팅해 활용할 수 있도록 첨부했습니다. 한편 매거진은 모바일 웹진(www.ibkp.co.kr)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콘텐츠진흥원-기술보증기금 MOU


지난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 드림홀에서 기업은행과 콘텐츠진흥원, 기술보증기금이 문화 콘텐츠 분야 금융지원 양해각서를 체결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