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다른 구장에는 없을 걸? 수원 KT 위즈파크만의 자랑거리

by IBK.Bank.Official 2016. 3. 29.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기다리던 그 순간! 2016년 프로야구 개막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새로운 구장에서 새로운 선수들로 시작하는 팀들이 많은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할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막내 구단 ‘kt wiz’의 활약이 기대 됩니다. 


오늘은 kt wiz의 홈구장 이용 꿀팁과 함께 입장권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모두 주목해주세요! 



수원 KT 위즈파크, 자랑하고 싶어요!


www.ktwiz.co.kr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위치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93

kt wiz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야구도 똑똑하게 관람하자, wizzap


케이티 위즈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wizzap'을 통해 스마트하게 티켓을 구입하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GIGA 비콘을 활용하여 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좌석 위치 확인이나 매장 할인 정보 등을 제공하여 편의성도 높였는데요. 무엇보다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도 있으니, 경기장에서 힘들게 줄 서 있을 필요가 없겠죠? 



2. 먹거리가 풍부한 KT 위즈 파크


야구장의 꽃은 역시 먹거리죠! 케이티 위즈 파크는 곱창, 불족발, 칵테일, 붕어빵아이스크림 등 다른 구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수원의 유명맛집인 진미통닭과 보영만두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특시 kt wiz의 제휴사인 비씨카드를 사용하면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IBK기업은행의 다른 카드는 물론 참! 좋은 kt wiz카드로는 더 큰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3. 야구장에서도 기가 와이파이를? 


역시 KT!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 설치된 GiGA 와이파이는 타 구장 대비 3배 빠른 무선 인터넷 속도를 자랑합니다. 실내 외 총 210여개의 스포츠 구장 전용 와이파이 안테나를 가진 AP를 설치하여, 2만 명이 동시 접속해도 끄떡없죠. 기가 와이파이는 홈페이지나 wizzap 무료 회원 이상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4. 국내 최초 스포츠 펍, KT 위즈파크 하이트 펍 


케이티 위즈 파크의 외야석 중앙에는 스포츠 펍 건물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외야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시야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면 good! 피자나 바비큐 소시지, 치킨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으며, 외야 관람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도 쉽게 음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EVENT 1. 참! 좋은 kt wiz 카드 이벤트 


· 대상 : 이벤트 기간 중 참! 좋은 kt wiz카드(신용/체크) 발급하고 1회 이상 이용 고객

· 내용 : 매월 1회 추첨하여 총 4명에게 Skybox 관람권과 주차권 1매 증정

· 경기일정 : 아래 표 참고 

· 당첨자 발표 : 당첨자에게 유선으로 개별통보 


회차 

 경기 일정

당첨일자 

당첨자 

 1

 5월 7일(토) kt wiz : 한화 

 4/27 (수)

 1

 2

 5월 28일(토) kt wiz : 넥센

 5/11 (수)

 3

 6월 4일(토) kt wiz : LG

 5/25 (수)

 4

 7월 23일(토) kt wiz : 삼성

 7/13 (수)




EVENT 2.  Facebook 이벤트 



카드 발급 없이도 스카이박스 입장권을 가질 수 있는 기회! IBK기업은행 페이스북 스카이박스 이벤트에 응모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증정합니다. 


· 이벤트 기간 : 3/28 ~ 4/6

· 당첨 일자 : 4/8(금) 

· 당첨 내용 : 추첨을 통해 1명에게 Skybox 관람권(12매), 주차권(1매) 증정 

· 경기 일정 : 4월 16일(토) kt wiz  VS SK


· 스카이박스란?


관람석과 별도로 설치된 고급 관람시설로, kt wiz 파크 야구장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카이박스는 엘리베이터로 입장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엘리베이터 입구에서 티켓을 확인한 다음 3층에 하차하면 좌측 비씨카드 VIP Room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대 12인이 입장 가능한 스카이룸은 개인 소파와 테이블, 바 테이블, 옷장, 냉장고, TV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별도의 물품 및 식료품은 지급되지 않으며, 주류 및 음료 반입 시 캔이나 병, 1L를 초과하는 PET 음료는 반입이 금지됩니다. 



· 티켓 

- 시즌 티켓은 2016년 kt wiz 홈경기 지정 당일에만 사용 가능

- 티켓 미사용분은 환불 및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 사전 예매 없이 입장 가능하며 1인에게 12매 티켓이 제공됩니다. 



· 주차권 

- 시즌티켓 1일당 전용 주차권 1매를 제공하며, kt wiz 전용 주차구역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 주차권은 해당 표기일 당일에만 이용 가능하고 출차 후 재입장은 불가능합니다. 

- 전용 주차권 외에 주차 시 사전 주차 예약(kt wiz홈페이지, wizzap앱)이 필요하며, 주차장 이용료는 유료(2,000원) 입니다.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관객 여러분! 올해는 IBK기업은행과 함께 케이티 위즈파크에서 멋집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본 게시글은 IBK기업은행의 금융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이 게시글의 상품 내용은 요약된 내용으로 추후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6-835호(2016.03.30)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연체이자율(최저 연 16.5%~최고 연 24%)은 정상이자율 및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본 게시글은 해당 게시기한까지만 유효합니다. 


공감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