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3월 4주



IBK기업은행, 6년 연속 여자축구리그 후원


IBK기업은행이 18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한국여자축구연맹(회장 오규상)과 타이틀 스폰서 후원식을 갖고, 올해 한국여자축구리그 공식 명칭을 ‘IBK기업은행 2016 WK리그’로 확정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올해 후원금 2억원을 포함해 2011년부터 총 19억원을 지원해 왔으며, 지난 14일 개막한 ‘IBK기업은행 2016 WK리그’는 11월까지 총 7개 팀이 팀당 24경기씩 총 168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IBK기업은행, 여자 배구 준우승



IBK기업은행 선수들이 코트에 도열해 '승자' 현대건설을 향해 박수를 보냈습니다. IBK기업은행은 21일 수원 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15-2016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3차전에서 패하며, 통합우승에 실패하였습니다. 정규시즌은 1위로 마감했지만, 선수들의 부상으로 결국 팀 패배를 막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IBK기업은행 선수들은 코트에 도열해 승자인 현대건설을 향해 박수를 보내며,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기업은행-IBK캐피탈 400억원 규모 투자펀드 조성


IBK기업은행은 IBK캐피탈과 4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해 직접투자한다고 밝혔습니다.

출자는 기업은행과 IBK캐피탈이 각각 200억원씩 담당하였으며 펀드 금액에서 300억원은 정부에서 창조경제 핵심전략으로 선정한 19대 미래성장동력 업종 영위 기업에, 100억원은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창업기업에 투자합니다. 기업은행은 이번 펀드 출자 외에도 올해 300억원을 7년 이내 창업초기기업에 직접 투자할 계획입니다. 



IBK기업은행, ISA 브랜드 ‘i-ISA’ 론칭


IBK기업은행이 22일 ISA 브랜드 ‘i-ISA’와 슬로건 ‘i-이사(ISA)는 IBK로!’를 론칭했습니다. 브랜드와 슬로건 론칭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높이고 기업은행 ISA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입니다. ‘i-ISA’ 브랜드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려는 기업은행의 의지를 IBK 형상화한 것으로, 브랜드와 슬로건을 광고와 홍보물 등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