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 기업은행 소셜타임즈 28호

by IBK.Bank.Official 2014. 8. 6.




차인표 씨는 2002년부터 2009년까지 IBK기업은행 최장수 모델로 활동했는데요.

그가 IBK기업은행과 인연이 맺어진 데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나는 당신을 작년보다 올해 더 사랑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하고요,

오늘보다 내일 더 많이 사랑할 겁니다.

당신은 오래만 살아주세요. 더 많이, 더 깊게 사랑할 수 있도록."

-배우 차인표 씨가 아내 신애라 씨에게 보내는 편지 중-


이 글은 2001년 한국일보에 게재된 차인표 씨가 아내 신애라 씨에게 보내는 사랑의 편지 중 일부입니다. 당시 독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는데요. 이 편지 기사를 본 당시 IBK기업은행 임원이 차인표 씨에게 모델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바른 이미지와 신뢰성 있는 모습 때문에 8년간 장수모델이 되었는데요. 광고모델 계약 기간이 끝나갈 즈음 타 금융사에서 거액의 모델료를 제시하는데...




나의 급여가 통장을 스쳐 지나가는 이유는 ____ 때문이다.





동네의 흔한 술집, 여주인은 빈 테이블에 기네스 Guinness 한 잔을 따라 놓습니다. 가게 문을 닫고 청소를 할 때까지 남아있는 기네스 Guinness 한 잔. 


매일매일 같은 자리에 놓이는 기네스 Guinness 한 잔... 빈 의자는 가게 손님이 자리가 없어도 비어 있습니다.


누구를 위한 의자와 기네스 Guinness 한 잔일까요?


기네스의 메시지는 분쟁 소식이 끊이지 않는 요즘 상황과 맞물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튜브 업데이트 4주 만에 260만 명이 본 영상 안 볼 수 없겠죠?




네이버 웹툰에 '실질객관 영화'를 연재 중인 작가 무적핑크 씨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가 화제입니다. 

조선왕조실록 중 세종대왕의 고기 사랑, 밀리터리 등 핫이슈와 대화를 현대 메신저 대화로 번역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조선왕조실톡', 조용히 추천합니다.






작은 키와 유독 짧고 굵게 나온 다리 때문에 상반신 이상만 찍기를 고수하진 않습니까?

스프링 APP을 이용하면 더 이상 하이힐, 깔창의 도움 없이 자신 있게 전신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하는 만큼 스프링처럼 쭉쭉 늘려 8등신 미남미녀가 되십시오. 


인체비례에 맞게 늘어나 매우 자연스러운 신체 보정이 가능합니다. 스프링 APP의 리뷰 중 '하지만, 이 어플로 인해 이제 사진은 믿을만한 게 못 된다.'라는 리뷰가 눈에 띕니다. 

(※과도한 다리 늘리기는 이성 관계 형성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SPRING 어플 다운받기

구글플레이 ㅣ 앱스토어





이 외 구글스토어 또는 APP스토어에서 'QR코드(리더)'를 검색 후 전용 스캔 APP설치 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