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4주차

by IBK.Bank.Official 2013. 9. 23.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9월 4주차

 

핫뉴스 1. IBK기업은행, 서민금융 종합지원센터 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은 저소득·저신용자 등 서민들의 금융애로 상담 및 지원을 위한 ‘IBK서민금융 종합지원센터’를 설치·운영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기업은행 본점 2층에 마련된 지원센터는 각종 서민금융상품 상담은 물론 채무조정, 개인신용회복 및 개인회생·파산 등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서민금융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로, 방문 및 전화(1644-0533)로 상담가능합니다.

▶원문보기 : 경제투데이 http://bit.ly/18JdoPw

 

핫뉴스 2 . IBK기업은행, 개성공단 재가동 기업에 3000억원 특별자금 지원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은 재가동에 들어가는 개성공단 입주 기업에 3000억원의 특별자금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또한 개성공단의 조업 중단 장기화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기업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영업점장 금리감면권을 1%포인트 확대하는 동시에 담보나 보증서 대출은 영업점 심사만으로 대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개성공단 입주 기업 정상화를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원문보기 : 세계일보 http://bit.ly/18JdDtQ 

 

핫뉴스 3. 기업은행/대여금고 무료서비스.. 中企에 3조 자금지원


IBK기업은행은 추석을 맞아 대여금고 무료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추석 명절기간 전인 9~17일 대여금고를 신청하면 1개월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상은 추석 명절 기간에 귀중품을 일시적으로 보관하고 싶은 고객입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에 '이동점포'를 통한 신권교환, 자동현금입출금기(ATM), 통장정리 등의 금융편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추석맞이 '보름보름 이벤트'로 9월 2일 ~ 17일 사이 백화점 상품권을 구입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문보기 : 파이낸셜 뉴스 http://bit.ly/1aDSHC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