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프라이빗 뱅킹 1위 「WIN CLASS」 언론사 주관 브랜드 대상 수상

by IBK.Bank.Official 2022. 10. 20.

IBK기업은행의 Private Banking 브랜드 WIN CLASS
언론사 주관 브랜드 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동아일보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 프라이빗 뱅킹 부문
중앙일보 2022 소비자의 선택 PB금융 부문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통해 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WIN CLASS의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는데요.
반가운 수상 소식을 함께 만나볼까요?

 


IBK기업은행 「WIN CLASS가 특별한 이유?

WIN CLASS는 전국 18개 WM센터에 있는 최고 수준의 자산 관리 전문가들이 모여 수준 높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액 자산가들의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 IBK First-Class부터 법률 상담 서비스 및 증여 및 금융소득종합과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서비스 패키지까지!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합니다.

그뿐만이 아니죠! 화상·유선으로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중소기업 거래가 많은 IBK기업은행 특성을 반영해 거래 기업에게 자산 관리 강의, 개별 상담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자산관리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 프라이빗 뱅킹 부문 대상!

첫 번째 수상 소식을 전해드려요!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에서 WIN CLASS가 프라이빗 뱅킹 부문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등 5개의 영역을 평가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인데요. 「WIN CLASS」는 고객 중심의 금융 마인드를 갖춘 브랜드로써 쟁쟁한 기업들 사이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2022 소비자의 선택' PB금융 부문 대상!

두 번째 수상 소식! 중앙일보 2022 소비자의 선택에서 PB금융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끊임없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탁월한 품질,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이 시상식은, 국내 최고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진행해 소비자 직접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되었는데요. 고객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 「WIN CLASS」는 이번 시상식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IBK기업은행 「WIN CLASS」를 믿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올해 2개의 브랜드 대상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로
「WIN CLASS」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