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내가 너의 은행이 되어 줄게! 손 안의 작은 은행, 헬로 i-ONE

by IBK.Bank.Official 2016. 10. 26.


분주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시간은 그대로 황금인데요, 은행에 방문할 시간 조차 할애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은행에 가지 않고도 계좌 개설과 대출 다양한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있다는 사실!

 

헬로 i-ONE 기업은행 거래여부와 상관 없이 19 이상이면 누구나 은행창구를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만으로 계좌개설과 전자금융 가입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신분증과 이체 가능한 계좌번호만 있으면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금융생활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계좌개설 및 전자금융 가입

 

월급을 받은 K씨는 소중한 월급 관리를 위해 통장을 하나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나 평일 오후 4시까지만 영업하는 은행을 방문한다는 것은 꿈같은 ! 꿀같은 점심시간에 은행을 간다는 것도 녹록지 않습니다. 이때 직장 선배의 조언 "아직도 은행가서 통장 만들어? 헬로 i-ONE으로 바로 만들어!"

 

선배의 말을 듣고 스마트폰에 '헬로 i-ONE'어플을 설치한 K씨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간편하게 통장을 만들 있었습니다.

 

계좌개설 및 전자금융 가입 절차

1. 신분증 촬영 후 보내기

2. 휴대폰 명의 인증

3. 기존 거래 은행 입출금식 계좌 확인

4. OTP 확인

5. 직원 확인

6. 입금전용계좌 안내

7. 이체 시 계좌개설 및 가입 완료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한 거래내역 조회

 

휴대폰을 새로 개통한 P씨는 들뜬 마음에 근처 마트에 들러, 휴대폰 액세서리를 구매했습니다. 평소처럼 영수증을 받지 않고 나왔지만 곧 계산이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헬로 i-ONE 어플을 설치하고 거래 내력을 살펴본 P씨는 계산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확인하였고, 곧바로 환불 받을 있었습니다.

 

헬로 i-ONE에서는 가입한 상품의 계좌정보와 입출금 내역을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있습니다.

 

계좌정보 및 거래내역 조회 절차

1.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PIN번호 입력

2. 계좌선택 및 비밀번호 입력

3. 계좌정보 및 거래내역 조회

 

재직 중인 명함으로 무서류, 무방문 신용대출

 

오랜만에 휴가를 떠난 L. 빠뜨린 물건이 없는지 확인하고 확인한 집을 나섰지만, 기차에 타고 나서야 카드를 놓고 왔다는 사실이 떠올랐습니다. 친구에게 돈을 빌리려 했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았습니다. L씨는 헬로 i-ONE 어플에 접속해, 재직 중인 직장 명함만으로 간단하게 여행 경비를 대출 받고 무사히 여행을 끝마칠 있었습니다.

 

헬로i-ONE에서 명함 촬영과 핀테크 기술(모바일 스크래핑)을 활용하여 일체의 서류제출 없이 편리하게 대출한도를 조회하거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가능 상품

- i-ONE 직장인명함대출

재직 중인 회사 명함, 공인인증서, 본인 명의 휴대폰만으로 대출한도 조회 가능

 

 

쉽고 편리한 화상 상담

 

적금에 가입하려는 J. 하지만 생소한 금융 언어에 머리만 아픕니다. 순간 '맞다!'라고 외치며 헬로 i-ONE 어플로 화상상담을 J. 상담원의 친절한 설명으로 자신에게 ! 맞는 적금을 찾을 있었습니다.

 

예금, 적금, 카드, 대출, 펀드 다양한 IBK기업은행 금융상품을 화상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있습니다. 또한, 음성 상담이 어려운 청각 장애분들을 위해 전문 수화 상담원이 고객님과 함께 화면을 보면서 쉽고 간편하게 금융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 공인증서 로그인 필요

 

헬로 i-ONE 이용가능시간

 

계좌개설

 금리조회

대출신청/실행 

화상/수화상담 

 신청/조회

가상계좌입금 

 24시간

(서비스점검시간 제외)

08 ~ 21시 

09 ~ 21시 

09 ~ 17시 

09 ~ 18시 


헬로 i-ONE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