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상품톡

IBK기업은행 채용 포털 i-ONE JOB 취업자 10만 명 달성 이벤트

by IBK.Bank.Official 2022. 10. 31.

IBK기업은행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 중소기업 전문 취업 포털 사이트 ‘i-ONE JOB’! 지금까지 'i-ONE JOB'을 통하여 무려 10만 명의 취업자 수를 달성했습니다. 10만 명 달성을 기념하며  IBK기업은행에서 놀라운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오늘은 'i-ONE JOB' 10만 달성 이벤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i-ONE JOB'이란?

이벤트를 알아보기 전, 아직 'i-ONE JOB'를 아직 이용해보지 않은 구직자 여러분들을 위해 'i-ONE JOB'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AI 일자리 추천 서비스’는 구직자가 i-ONE JOB에 이력서만 등록하면 적합한 일자리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근무 경력, 희망 직무 및 연봉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최적의 채용 정보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채용 정보로 구직자들은 쉽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가 무료로 이력서 컨설팅을 진행하여 치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i-ONE JOB'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bkonejob.co.kr/

 

www.ibkonejob.co.kr

 

 

'i-ONE JOB' 10만 명 취업 달성 기념 이벤트
i-ONE JOB 소문 내고 외식 상품권 받아가세요

 


개인 블로그에 i-ONE JOB을 소개하고
아래 댓글에 참여 인증 댓글 및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IBK기업은행에서 선물을 드립니다 ☺

< 기간 >
'22.10.31.(월)~'22.11.14.(월)까지

<경품>
- 외식상품권 5만 원(1명)
- 편의점 1만 원 상품권 (5명)

<발표>
2022.11.30(수) 
*당첨자 개별 메일 안내


 

일자리를 찾는 인재, 인재를 찾는 기업! 모두를 위한 취업 포털 사이트 'i-ONE JOB'.  취업자 10만 달성을 시작으로 100만 달성하는 날까지! 이벤트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과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공개 계정 및 채널을 팔로우하지 않은 계정은 당첨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당첨메시지 받으신 후 일주일 이내에 개인정보 미회신 시 당첨에서 제외될 수있습니다.이벤트 및 상품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0,000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22%)은 IBK기업은행에서 부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