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8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6. 8. 22.



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이용하면 선물이 휙’ 이벤트 실시


오는 10월 23일까지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에서  ‘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휙 서비스는 공인인증서나 OTP, 보안카드 없이 6자리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수취인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으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8일까지로, 휙 서비스를 이용해 송금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555명에게 증정합니다. 





IBK기업은행, 아파트관리비 카드자동이체 캐시백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오는 10월말까지 기업은행 신용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5,000원을 캐시백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캐시백은 전월 카드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아파트 관리비 결제건별 5,000원씩, 최대 5회 제공되며,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시 발생되는 자동납부 수수료도 2017년 12월말까지 면제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카드자동이체는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566-2566)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IBK기업銀 "은행창구 오지않고 적금 가입하세요"


IBK기업은행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전용상품 'i-ONE 300적금'을 판매합니다. 'i-ONE 300적금'은 소액 투자자금 마련용 적금으로 계약기간 중 30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하 일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월 50만원 이내로 적립할 수 있으며, 우대금리 조건을 가입자가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추석특별지원자금 공급


IBK기업은행 다음달 말일까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대출 3조원, 만기 연장 4조원 등 총 7조원 규모의 추석 명절 특별지원자금을 공급합니다. 이번에 지원되는 중소기업 특별지원자금은 원자재 결제와 임직원 급여 및 상여금 등 운전자금 용도로 기업당 3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할인어음과 기업구매자금 등 결제성 대출의 경우에는 대출금리를 0.3%포인트 범위 내에서 추가 감면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