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6월 3주

by IBK.Bank.Official 2015. 6. 22.




내 손안의 은행, 기업은행 모바일 플랫폼 「i-ONE뱅크’」오픈

 

IBK기업은행이 모든 금융거래를 하나의 앱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통합플랫폼 ‘i-ONE뱅크’를 오픈했습니다. 앱을 통해 계좌이체, 조회 등 기존 스마트뱅킹 서비스는 물론 화상·채팅상담, 개인별 맞춤형 상품추천, 은퇴설계 및 자산관리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기업은행은 ‘i-ONE뱅크’ 오픈을 기념해 2,000억원 한도로 특별예금을 판매합니다. 특별예금은 ‘i-ONE뱅크’ 앱을 통해 자유적립식적금과 실세금리정기예금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Small Big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이 카드 이용대금의 1.3% 금액을 적립식 금융상품에 입금해 주는 ‘Small Big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Small Big카드는 캐시백 입금 상품으로 적립IRP, 연금저축펀드, 연금저축신탁, 소득공제 장기펀드, IBK평생든든자유적금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 신용카드 결제 시마다 1만원 미만 또는 1000원 미만 잔돈이 결제계좌에서 선택 상품으로 이체되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IBK기업은행, HSBC와 핀테크 공동협력 MOU


IBK기업은행이 영국 런던 HSBC 본사에서 HSBC 측과 핀테크 분야 공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이들 두 은행은 △핀테크 분야 전문지식과 기술 공유 △한국 핀테크 기업에 대한 공동투자 및 금융지원 △핀테크 관련 육성 프로그램 정보 교류 등에 힘을 모을 계획입니다. 



‘IBK평생설계저금통’ 인기몰이 중


IBK기업은행이 신용(체크)카드 결제시마다 고객이 설정한 금액 또는 1만원 미만 잔돈이 결제계좌에서 적금이나 펀드 또는 적립 개인형퇴직연금(IRP)으로 이체되는 서비스인 ‘IBK평생설계저금통’을 출시하였습니다. 적립 횟수는 1일 5회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적립되는 상품은 최장만기 21년 적금인 IBK평생든든자유적금과 자유적립식 펀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적립IRP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