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15호

by IBK.Bank.Official 2013. 12. 9.

 

 

IBK기업은행 ‘제6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소셜미디어대상’ 은행/카드 부분 3관왕 

 

  

IBK기업은행은 지난 11월 28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 전자신문이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제6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소셜미디어대상’ 은행/카드 부분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0년과 2012년에 이어 세 번째 수상인데요, 다양한 소셜채널을 운영하며 웹툰, 화폐, 금융정보 등 고객친화적인 콘텐츠 제공하기 위한 노력과 임직원 및 청년인턴으로 이루어진 ‘IBK소셜지기’ 기자단 운영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의 다양한 소식과 금융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며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http://blog.ibk.co.kr/1079

 

 

 

지폐 옷깃 속 코드명 ‘ㄱㅋㅇㄷㅌㄴㅂ’을 찾아라!

 

  

천 원, 오천 원, 만 원, 오만 원권 지폐 옷깃에 숨겨진 한글 자음과 모음을 찾아 보세요.

Tip.
#자세히_보아야_보인다
#눈이_아프다

 

▶자세히 보기 : http://on.fb.me/IIdOeB 

 

 

 

#명작동화를_위험하게_만들어보자 

 

 

  

  

IBK모임통장 회식비 지원 이벤트 

 

 

단체 모임사진, IBK 모임통장 인증샷, 회식비 지원 이유 등을 자유롭게 남겨주신 10팀을 선정하여 회식비 30만원을 지원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 12월 31일 

  

▶자세히 보기 : http://blog.ibk.co.kr/1043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  

 

 

 

자신의 애완동물 사진으로 제작된 IBK 참! 좋은 내사랑 PET카드 애완동물을 함께 찍어 사진을 올려주시면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해피콘 1만원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 1월 03일

 

 

▶자세히 보기 : http://blog.ibk.co.kr/1085

 

 

‘황금의 펜타곤’ 이벤트 응모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려~~ 

 

 

 

황금의 펜타곤 회차별 우승자를 예상하여 투표해주시면 매회 50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매주 방송 전 주 월요일 ~ 토요일 저녁 7시까지  

 

 

  

황금의 펜타곤 매회 참가팀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10분을 선정하여 던킨도너츠 교환권을 드립니다.

 

이벤트기간 : ~ 12월 30일

 

▶자세히 보기 : http://blog.ibk.co.kr/1067

 

노숙자의 놀라운 변화가 만들어낸 따뜻한 감동
 

 

퇴역 군인으로 전역한 후 수십 년 동안 가난과 알코올 중독으로 노숙생활을 하고 있던 Jim Wolf.
노숙자와 빈곤계층을 돕는 비영리기관 Degage Ministries는 그에게 어렵고 고난한 생활에 젖어 힘들어 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더 나은 삶에 대한 희망과 의지를 갖게 하고 싶어 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덥수룩한 헤어와 수염이 단정하게 다듬어 지고, 허름한 옷 대신 정장을 입은 Jim Wolf의 변하는 모습은 3분짜리 영상으로 편집되어 11월 6일에 유튜브에 공개된 후 지금까지 약 1,6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노숙자에서 세련된 신사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에 기쁨과 감동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노숙자가 세련된 신사로 변하는 가슴 뭉클한 영상 함께 보실까요?
 

▶자세히 보기 : http://youtu.be/6a6VVncgHcY

 

 

눈 비비고 다시 봐도 믿기 힘든 신기한 광고 ‘Honda illusions’

 


‘An Impossible Made Possible’(불가능이 가능을 만들어 내다.)
착시효과를 이용하여 시선을 빼앗는 혼다 신형 SUV CR-V  1.6 Disel 광고입니다.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SUV크기와 연비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는 점을 착시효과를 이용해 표현했다고 합니다. 여러 번 봐도 신기한 혼다 광고 즐겁게 감상하세요. 

 

▶자세히 보기 : http://youtu.be/UelJZG_bF98
 

내가 접속한 시간에 맞춘 뮤직비디오를  보여 주는

‘Pharrell williams – Happy’


 

 

미국 힙합 프로듀셔 겸 뮤지션 ‘Pharrell Williams’의 ‘Happy’라는 뮤직비디오가 화제입니다.
24시간으로 구성된 뮤직사이트는 접속한 사람의 시간에 맞는 시간에 촬영된 영상을 인터렉티브하게 보여 줍니다.

 

여기에 음악 팬이라면 반가워할 Steave Carell, Magic Jhonson 등 유명한 카메오와 일반 출연자들이 흥겹게 춤을 주는 영상은 24시간 계속 보고 싶을 정도로 묘한 중독성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내가 접속한 시간에 어떤 사람이 어느 장소에서 어떤 하늘을 배경으로 어떤 춤을 추는 뮤직비디오일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접속해 보세요.

 

*데스크탑과 태블릿에서만 접속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 http://24hoursofhappy.com/


 


 

[정부에 관한 모든 민원을 간단히 접수할 수 있는 – 국민 신문고]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웹에서 제공하던 국민 신문고 서비스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제작했습니다. 모바일에서 까다로운 절차 없이 간편하게 민원을 접수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민원 접수 후 알림을 제공하고 완료 후 결과까지 통보해 주고 있습니다.

 

이제 정부에 관한 모든 민원, 국민제안, 정책토론 어렵지 않게 접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