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소셜타임즈 11호

 

 

IBK페이스북이 기사에 났습니다.  

 

 

기업은행은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페이스북에 선보이고 있다. 최근 기업은행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한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1,000원씩 기부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또 기업은행은 ‘IBK은행다반사’라는 코너를 통해 만화를 페이스북에 제공하고 있다. 이 만화는 은행 직원들이 겪었던 일화를 만화로 담아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디지털타임스 기사 발췌-

                                                                                 

 

▶자세히보기 : http://bit.ly/16Nlqax 

 

부산 여자가 알려 주는 진정한 부산의 대표 먹거리와 볼거리 

 

 

부산 여행을 가기로 한 A씨. 여행 정보를 얻기 위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부산 맛집’을 검색합니다. 서울에 살며, 똑같이 부산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의 여행기를 보며 여행 일정을 짭니다. 블로거 여행기와 A씨 여행의 차이점은 뭘까요? 우린 그런 스타일 아니잖아요.


부산 여자 김은정 계장이 전하는 부산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기사를 참고 삼아 여행 계획을 짠다면 나만의 스타일로 부산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코스 짜기 귀찮다면 추천 코스 그대로 둘러봐도 좋고요. 

기사를 읽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부산행 기차표를 예매하고 있을 지 모르니 정신 바짝 차리세요.

 

▶자세히보기 : http://blog.ibk.co.kr/1015

 

#제대한_군부대를_말해보자 

 

10월 1일 국군의 날 기념 포스트 입니다. 저는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데다, 밀덕(밀리터리 오타쿠)이 이 아니라서 누락된 부대와 부대 마크가 변경된 곳도 있습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저는 남자가 아닙니다.) IBK기업은행 페이스북 오픈한 이후 예비역 댓글이 가장 많은 포스트였습니다.

 

이 기사를 보신 IBK기업은행 예비역 여러분 모두 #제대한_군부대를_말해보자 

 

▶자세히보기 : http://on.fb.me/1arlw4a

 


#현재_전공_또는_하고_싶은_전공과를_말해보자 
 

  

 

커피숍에서 일어난 놀라운 초능력의 여성

 


영화에서 보던 초능력자가 바로 내 눈앞에서 초능력을 쓴다면 어떨까요?
손짓만으로도 건장한 사내가 들리고 책과 액자들이 움직이고... 단순한 몰래 카메라였다면 그저 그런 몰래카메라 영상으로 이 코너에 소개되지 않았을 겁니다.

 

이 영상의 반전은 마지막 화면을 보고나면 ‘기발한 영화 바이럴마케팅이다’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데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직접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Eu2AVHh92GA 


고객과 은행 사이에 중요한 가치를 생각하다. 

 

 

nab에서 진행한 ‘Honesty’ 캠페인 영상을 보면, 우리가 잊고 있었던 가치를 생각하게 합니다. ‘정직함’은 신뢰를 쌓는 가장 기본적인 가치가 아닐까요?

 

이 캠페인을 통해 nab는 정직함이라는 가치를 자사의 브랜드에 훌륭하게 녹여냈습니다. 고객이 nab에 갖는 신뢰도도 상승하지 않았을까요?  

 

▶자세히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cy1Ai5aVvBE 

 

 

[앱스토어 – 우리말 맞춤법 검사기]  

 

 


한 설문조사 결과 '여대생 90% 맞춤법 틀리는 남자 호감도 떨어져’라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오타율이 더 높아진 것 같기도 합니다.  

 

결정적 오타로 호감도가 떨어지기 전에! 되돌릴 수 없는 상황에 영혼이 탈영하기 전에! 이앱을 떠올려주세요.

 

[앱스토어/구글스토어– 에브리싱 ]

 

 


단순한 노래방 앱이 아닙니다. 한류를 이끌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앱으로 노래를 녹음해서 오디션에 보낼 수 있는 앱입니다. 

 

모처럼 목이 풀려 잘 부른 것 같다면 오디션에 응모해보는 건 어떠세요?

#얼굴_없는_가수데뷔_사연_푼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