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1주

by IBK.Bank.Official 2013. 9. 30.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1주

 

핫뉴스1. IBK기업은행, 직원 건강 위한 ‘헬스케어시스템’ 운영 시작

 

 

IBK기업은행은 한남동 고객센터 상담직원의 건강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상담과 진료를 실시하는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헬스케어 시스템(Health-Care System)’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매주 화요일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의 의료진이 한남동 고객센터를 방문해 각종 질병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목과 귀를 많이 사용하는 업무특성을 고려해 이비인후과 과목은 매주 수요일 야간진료를 실시합니다.

 

 

 

▶ 원문보기 : 이코노믹리뷰 http://bit.ly/1bU5UdV

 

핫뉴스2. IBK기업은행, 전세계 한국기업에 '금융 도우미'  

 

 

기업은행은 한국기업이 진출한 모든 국가 180여 개국에서 금융지원을 하겠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현재 180여개국 중, 국내 은행 점포가 있는 나라는 28개국에 불과하지만, 기업은행은 나머지 150여개 국가에서도 한국 기업에 금융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을 세우며, 현지 은행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촘촘한 연결망을 만드는 ‘5대양 6대주 글로벌 네트워크' 사업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 원문보기 : 중앙일보 http://bit.ly/16MDpXI

 

핫뉴스3. 경기창업보육센터協-기업은행, 지원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회장 권양구)는 지난 26일 IBK기업은행과 경기지역 창업보육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IBK 기업은행과 경기지역창업보육센터협의회가 유기적인 업무 협력체계를 구축해 창업 인프라 구축과 우수 창업기업 발굴, 성장 지원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업은행은 향후 신용보증기금 등과의 협조를 통해 보다 직접적인 자금 애로 지원부분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 원문보기 : 경기일보 http://bit.ly/1fAZO4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