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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정보톡

IBK 기업은행 청년인턴 채용 공고

by IBK.Bank.Official 2013. 6. 25.

IBK 기업은행 청년인턴 채용 공고


참! 좋은 은행 IBK 기업은행에서 청년인턴을 채용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Ⅰ. 채용인원

 채용인원

근무지

 주요업무

 240명

전국 영업점

- 영업점 업무 및 마케팅지원 등 


주) 1. 정규직 신입행원 채용인원의 일정비율(약 20%)청년인턴 근무자 중에서

        채용할 예정(기 수료자 포함)

     2. 우수인턴(수료자의 50%)에 대하여는 신입행원공채 시 서류전형면제 혜택을 부여(1회)



Ⅱ. 응시자격 : 기졸업자 및 ’13.8월 졸업예정자(학력․전공에는 제한이 없음)



Ⅲ. 우대사항

 구 분

세 부 내 용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2.5% 이상) 및

   “국가 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8% 이상)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수급(권)자 또는

11호에 따른 차상위계층으로서 본인 또는 대상가구의 구성원 

 전문대 졸업자

최종학력이 전문대학 출신인 지원자 우대 

전문자격증 소지자 

CPA(공인회계사), 변호사, CFA(국제재무분석사), CFP(재무관리사), FRM(국제재무위험관리사), AICPA(미국공인회계사), CRA(신용위험분석사), 세무사, 보험계리사, 감정평가사, 공인노무사, 관세사 



Ⅳ.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2013. 7.29(월) ~ 12.27(금) 예정 (약 5개월)

  나. 보    수 : 월 120만원 수준(4대 보험료 등 근로자 부담분은 청년인턴이 부담)

  다. 근무시간 : 주 40시간 (주 5일, 1일 8시간 기준)



Ⅴ. 지원서접수 

  가. 지원방법 : IBK 기업은행 홈페이지(http://www.ibk.co.kr)에 지원서 등록

  나. 접수기간 : 2013. 6.21(금) ~ 2013. 7. 1(월), 17시

          ※ 접수마감 임박시간(17:00)에는 인터넷접속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미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원 바람



Ⅵ.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시

     - 2013. 7.15(월) 17:00 예정 (은행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IBK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나. 실무자면접/직무적성검사 예정일 : 2013. 7.17(수)~ 7.19(금)

          ※ 개인별 면접 및 직무적성검사 일시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별도 통보



Ⅶ. 제출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무자면접 시 제출하며, 일체반환하지 않음)


 필수제출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자의 경우 병적사항 포함)

- 기본증명서 원본(거주 주민센터에서 발급)

-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원본(석·박사학위 소지자는 학부 포함)

- 최종학교 전학년 성적증명서 원본(석·박사학위 소지자는 학부 포함)

 해당자 제출

- 학위수여증명서(석·박사학위만 해당)

- 편입전 대학교 성적증명서 원본

- 어학성적표 원본

- 자격증 원본 또는 사본

- 경력증명서 원본(상벌사항 반드시 포함, 인턴의 경우 수료증으로 대체가능)

- 보훈대상자 증명서 원본(상이군경 해당자는 상이군경회원증 사본 포함)

- 장애인 증명서 원본 또는 사본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거주 주민센터에서 발급)와 가족관계증명서

- 차상위 복지급여 수급확인서주1) 혹은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대상자 확인서주2)

   가족관계증명서


 주) 1. 차상위 복지급여 수급확인서 : 장애수당, 장애인연금 차상위 부가급여, 자활급여, 한부모

          가정 지원사업 대상자에 한하여 시·군·구청 및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발급

     2.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대상자 확인서 : 해당자에 한하여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



Ⅷ. 기    타

  가. 개인별 근무지(영업점) 배치는 입행지원서상의 현주소를 기준으로 함

  나. 입행지원서의 내용이 허위로 기재되었거나 최종 합격자가 지정기일까지

      입행하지 않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당행 내규에 따라 근무가 부적합하다고 판단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당행 인터넷홈페이지의 채용 Q&A를 이용바람

      (은행소개/IR ⇒ 채용안내 ⇒ 채용도우미 ⇒ 채용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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