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톡

[청년창업교육] IBK청년창업교육으로 힘차게 스타트업(Startup) 하세요!

by IBK.Bank.Official 2012. 5. 16.

2012년 상반기 청년창업교육 안내 >>

IBK와 함께 청년창업교육으로 힘차게 스타트업(Startup) 하세요!

 

예비 청년창업자나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한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인가요? 법률, 정책, 세무, 회계, 마케팅 등 일일이 챙겨야 할 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이에 IBK기업은행에서는 오는 6월 5일, 'IBK청년창업교육'을 스타트합니다. IBK청년창업교육은 청년창업가들이 빠른 시간 안에 정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창업에 관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교육서비스입니다. 바로 실무에 적용 가능한 교육과정과 어벤져스급 강사진들로 구성된~ 초특급 리얼 버라이어티 청년창업 스타트업 프로젝트! 어디 한번 살펴볼까요?

 

 

 

왜 IBK청년창업교육인가?

 

IBK청년창업교육은 일반적인 이론 중심의 교육이 아닌 수요자 중심의 교육구성으로 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하고 어려워하는 정부지원제도, 세무/회계실무, 마케팅 및 법률 등의 과정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명품 강사진을 모셨는데요. 특히 1주차 명사특강은 창업교육의 핵심으로 우리가 쉽게 만나보기 힘든 창업 관련 명사들을 초청하여 그분들의 생생한 노하우를 현장에서 듣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론+실습' 과정 구성으로 일방적인 지루한 강의를 탈피하여 수강생이 직접 참여하고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소스를 공개한다고 하니~ IBK기업은행의 스타트업(Startup) 청년창업교육, 놓치지 마세요! 

 

  IBK청년창업교육 신청 안내 >>

   ■ 대상 : IBK청년창업대출자 및 문화콘텐츠·지식서비스·제조업 분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청년 창업자

   ■ 내용 : 동기부 > 사업실무1(마케팅) > 사업실무2(세무,특허,정책) > 과정평가(재무,생산,유통,실습)

   ■ 일자 : 2012년 6월 5일 ~ 26일(매주 화요일)

   ■ 비용 : 무료(사전 신청에 한함)

   ■ 장소 : 배화여자대학교 목련관 내 창업보육센터 강의실

   ■ 신청 : 포스트 맨 아래 'IBK청년창업교육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개인정보 입력

 

 ※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IBK청년창업교육 Q&A

 

1. IBK기업은행과 거래하지 않는데, 누구나 강의를 들을 수 있나요? (교육대상)

 

물론이죠^^ IBK기업은행과 거래하지 않으셔도 수강 가능합니다. IBK기업은행과 한번 두번 계속 만나는 것 만으로도 정들 것 같아요^^ 우선 수도권 지역에 소재한 기업 중 IBK청년창업대출자 및 문화콘텐츠·지식서비스·제조업 분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청년창업자 분들 모두 환영하니, 블로그를 통해 강의신청을 해주세요. 그 외 지역들은 7월경에 찾아뵐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 IBK청년창업교육에서는 무엇을 강의하나요? (교육내용)

 

IBK청년창업교육은 청년창업 기업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어려워하는 세무와 회계... 어떻게 하면 고객을 늘리고 홍보를 잘 할 수 있을까... 자금이 모자라는데 어쩌나ㅠㅠ....... 여기에 특허전략과 생산 및 유통까지 말만 들어도 끌리는 내용들로 놓치면 후회할 만한 강의를 구성했습니다. 주 1회 6.5시간씩 총 26시간 교육으로 체계적이고 심도있는 교육을 받아보세요.

 

■ IBK청년창업교육 프로그램 안내 

 

 

3. IBK청년창업교육은 언제 하나요? (교육일자)

 

6월 동안 매주 화요일에 강의를 합니다. 6월의 화요일은 사업상 미팅, 지방출장, 술 약속 등은 살짝 미뤄주시는 센스를 보여주세요!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1   2 
  3    4 

  5 

 IBK청년창업교육

  6    7    8    9 
 10  11 

 12 

 IBK청년창업교육

 13   14   15   16 
 17  18

 19

 IBK청년창업교육

 20  21  22

 23

 24  25

 26

 IBK청년창업교육

 27  28  29  30

 

 

4. 교육을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교육장소)

 

이번 IBK청년창업교육은 서울 경복궁 근처에 위치한 배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됩니다. 아래 약도를 참조하거나, 각종 서치사이트나 내비게이션에서 '배화여자대학교'를 검색해보세요^^ 그럼~ 배화여자대학교 목련관 내 창업보육센터 강의실에서 만나보아요.

 

 

 

  ■ 지하철 이용 시 : 3호선 경복궁역 ①번 출구 , 도보 약 5분 거리

  ■ 버스 이용 시 : 간선버스 - 171, 272, 606

                           지선버스 - 0212, 1020, 7018, 7020, 7022, 7025

                           광역버스 - 9703, 9711, 9712, 9713, 9600, 9601, 9706

                           공항버스  602-1 

 

 

 

참! 좋은 IBK청년창업교육!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IBK청년창업교육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불확실하고 막막한 미래를 전망 있는 미래로 바꿀 수 있도록 도움이 되IBK청년창업교육에 무한관심 가져주시고, 더불어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또는 IBK컨설팅부 02-6322-5197(정일훈 대리)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