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뉴스톡

2018 IBK소셜지기의 힘찬 첫걸음! 소셜지기 발대식 현장 스케치

by IBK.Bank.Official 2018. 4. 16.

지난 4월 12일, IBK만의 전통으로 내려오는 '소셜지기'가 2018년의 첫 걸음을 내딛는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소셜지기는 기업은행 임직원들로만 구성되어, SNS를 통해 다양한 IBK소식과 금융정보를 전달하는데요. 앞으로 IBK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소셜지기 발대식 현장을 기은센과 함께 보시죠! 

 


1부에서는 지난해 우수 활동자에 대한 수상과 동시에, 2018 활동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2017 우수 활동상은 수원지점 변한솔 대리님 수상하셨는데요. 연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커플앱, 인천국제공항 꿀팁, 우리 아이를 위한 5가지 재테크 팁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두루 작성하시는 활발한 활동으로 우수활동자로 선정되셨습니다. 



이어서 이상국 부행장님의 격려사가 진행됐습니다. 소셜지기 발대식인만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올한해 소셜지기에 대한 격려의 말씀을 해주시고, 많은 지원도 약속하셨습니다 ^^ 올해는 소셜지기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한해가 될것 같네요!     


25명의 소셜지기가 한 자리에 모였으니 단체사진을 놓칠 수 없겠죠? 2018 활발한 소셜지기 활동에 대한 힘찬 다짐과 함께 다같이 단체사진으로 마무리!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다들 예쁘게 잘 나왔네요^^ 

 


1부 행사가 끝나고 부행장님과 함께 오찬을 한뒤,  2부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부는 올해 진행될 소셜지기 활동가이드 소개 시간이였는데요. IBK소셜미디어에 대한 소개와, 앞으로의 소셜지기 운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또 처음 SNS 콘텐츠를 제작하시는 직원 분들을 위해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다양한 예시와 함께 설명드렸습니다. 다들 너무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봐주셔서 올해 소셜지기 분들의 활활 타오르는 의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발대식의 마지막은 초청강연이였는데요. '마음을 움직이는 글쓰기'라는 주제로 강원국 교수님의 초청강연을 들었습니다. 이 강연은 소셜지기들 뿐 아니라 관심이 있는 IBK기업은행 임직원분들도 참여하실 수 있는 열린 강연으로 진행되었습니다. IBK소셜지기들도 올 한해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해 나갈 수 있을거라고 믿어요^^ 

 


이렇게 성황리에 모든 행사가 마무리되었답니다. 올 한해 동안 모든 소셜지기가 열심히 활동하여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유익한 정보를 전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IBK만의 현장감 있는 콘텐츠를 통해 멋진 소통을 보여줄 IBK소셜지기의 큰 활약이 기대됩니다. 2018 소셜지기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