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30 트렌드 엿보기 : 그녀의 가방 속이 궁금하다

by IBK.Bank.Official 2015. 4. 1.



여자들의 가방은 특별하다. 남자들의 가방은 그저 간단한 개인 물품을 넣고 옮기는 수단 혹은 단순 패션 아이템일지 모르지만, 여자들의 가방은 남자와는 다른 프라이버시의 의미와 패션, 생활 등 여러 방면에서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중요하고도 특별한 의미가 있다.


여자들의 마음만큼이나 알 수 없는 가방 속. 과연 그녀의 가방 속에는 뭐가 들어있을까?


하루하루 급변하는 2015년, 오늘날의 트렌드. 그녀의 가방 속 아이템이 궁금하다. 그녀의 가방 속 아이템을 통해 알아본 2030의 생활 트렌드, 가방 속 잇템을 찾아라!




1. 핸드크림



그녀의 촉촉한 손 보습을 위한 필수품. 가방 속에 핸드크림 하나 없다는 건 손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온갖 궂은일을 마다치 않고 그녀를 위해 헌신 봉사하는 손을 위한 핸드크림 하나 정도는 필수적인 잇템. 최근 다양해진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하듯 형형색색 형태의 디자인과 매력적인 향으로 많은 여성을 사로잡고 있다.




2. 미스트



어떤 건조한 악조건에서도 그녀 얼굴의 매끈함을 유지해줄 최후의 보루. 미스트. 메이크업 좀 하는 그녀라면 당연히 손 닿는 곳에 미스트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 


메이크업 직후에 사용하면 롱래스팅 효과를 주고 수정 메이크업 시 수시로 뿌려주면 금세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그녀의 가방 속 머스트 헤브 아이템. 미스트.




3. 다이어리



그녀의 일상은 소중하다. 짧은 일정의 소소한 일상부터 월간, 연간 목표에 따른 으리으리한 계획들까지. 최근 모바일을 활용한 각종 다이어리 앱이 많이 나왔다고는 하지만 사각사각 예쁜 글씨로 손수 기록하는 것만 못하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소중한 하루의 의미를 부여해줄 예쁜 다이어리. 그녀의 여성스러운 섬세함과 아날로그적인 수수한 매력을 방출시키기에 충분하다.




4. BLISS.5



그녀의 가방 속 지갑을 빛낼 단 하나의 카드, 바로 이것. 최근 2030의 금융 트렌드를 충족시킬 머스트 헤브 아이템, 프리미엄 카드 BLISS.5다. 


남이 쓰는 사치스런 카드가 프리미엄 카드라고 생각했던 편견을 바꿔 줄 나를 위한 진정한 가치의 신용카드. 

연회비를 무색하게 하는 막강한 프리미엄 바우쳐 혜택과 사용 금액에 따른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해주는 항공 리워드 서비스, 

항상 떠나고 싶은 2030의 취향을 잘 아는 여행&레져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과 CGV, 카페아티제 같은 문화적 혜택도 풍성하다. 


뜨뜻미지근한 어설픈 혜택의 기존 신용카드는 싹둑싹둑 잘라버려라. 확실한 혜택과 프리미엄 카드로서의 당당함을 선사해줄 그녀의 가방 속 자부심은 BLISS.5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