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벚꽃축제 미리 알아보고 다녀오세요!

 


이제 곧 벚꽃 보러 많이들 다닐거죠? 기은센도 벚꽃 볼 날을 기다려왔는데요. 하얀 팝콘 같은 벚꽃이 피면 봄바람 따라 마음도 살랑사랑해져서 더욱 기대되고 기다려지게 되지요. 지역별로 하는 벚꽃축제를 함께 알아보아요! 

 


가장 빨리 시작되는 벚꽃 축제는 대구에서 하는 ‘이월드 별빛벚꽃축제’입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별빛벚꽃축제’는 야간에 조명과 함께 하는 벚꽃 축제로 유명한데요. 벚꽃과 별빛축제가 결합하여 낮뿐 아니라 밤에도 벚꽃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입니다. 조명을 받아 알록달록한 벚꽃 축제보러 대구로 가보세요!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기간 : 2018.03.24(토)~2018.04.08(일)

장소 : 이월드, 83타워 전역

이용요금 알아보기



봄에 유채꽃도 유명하지만 벚꽃 보러 제주도로 떠나보세요! 벚꽃 중에서도 꽃잎이 가장 크고 아름다운 왕벚꽃은 제주도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시 전농로, 애월 장전리 등에서 볼 수 있는 ‘제주왕벚꽃축제’는 제주시 전농로거리를 비롯해 광령리 무수천에서 항몽유적지 사이의 거리, 그리고 제주대학교 진입로가 벚꽃길 중 인기가 많으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전에 먼저 가보세요! 


 <제주왕벚꽃축제 2018>


기간 : 2018.03.31(토)~2018.04.08(일)

장소 : 제주시 전농로, 애월 장전리

이용요금 : 무료



 

군항도시에서 함께 즐기는 세계최대 벚꽃축제! 세계최대라 벚꽃이 엄청 많고 벚꽃길이 길게 있는것은 당연하지만 군항도시의 특성을 살린 ‘군악의장페스티벌’은 축제기간 중 군악, 의장이 융합된 공연으로 군악대의 힘찬 공연과 의장대의 멋있는 제복과 절도 있는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진해군항제>


기간 : 2018.04.01(일)~2018.04.10(화)

장소 : 중원로터리 및 진해 일대

이용요금 : 무료



 

도심속에서 즐기는 벚꽃축제! 탁트인 석촌호수와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공연도 보고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 콘텐츠가 있어 단순히 꽃을 보는 것을 넘어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이 축제는 축제뿐 아니라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호수에서 야외활동을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낀 사람들이 오는데요.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기 딱 좋은 축제인 것 같네요!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간 : 2018.04.05(목)~2018.04.13(금)

장소 : 석촌호수 수변무대(동, 서호), 서울놀이마당

이용요금 : 무료



봄기운이 느껴지는 지금 기은센이 여러분 나들이 가라고 벚꽃축제 알려드렸는데요. 축제기간에 맞춰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 어떠신가요? 간만에 야외 활동도 좋고 거기에 도시락도 싸서 가면 금상첨화!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여벌의 옷 가지고 가는거 잊지 말고 다녀오세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