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i-ONE 뱅크가 달라졌어요!





IBK 기업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인 ‘i-ONE뱅크가 새단장을 했다는 소식을 지난주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고객 특성에 맞고 쉽고 편리하게 바뀐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구석구석을 자세히 살펴보려고 해요. 아직도 은행까지 가는 수고롭게 가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예뻐진  ‘i-ONE뱅크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고, 나의 금융관리를 스마트하게 바꿔보세요!

 





무엇이 달라졌을까?


이미 앱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예전 메인 화면이 어땠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실 거예요. 예전에는 휙서비스는 배너로, 뱅킹서비스와 상품몰, 자산관리가 버튼 형태로 있었어요. 카테고리 안에 어떠한 내용이 들어가 있는지를 알려면 클릭이 필요했지요. 이러한 번거로운 없애기 위해 메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싹 바꾸었어요.

 






새로워진 ‘i-ONE뱅크의 장점은?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이 바로 메인 화면에서 바로 보이는 휙 서비스’! 첫 화면에서 별도의 단계 없이 바로 간편송금, 더치페이 서비스, 경조금 보내기, 외화환전, 상품 가입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서 잠깐! 휙 서비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보안카드, 계좌번호, OTP, 현금카드 모두 필요 없어요. 휙 서비스는 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송금하거나 ATM에서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i-ONE뱅크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휙 서비스 자세히 알기 http://blog.ibk.co.kr/1974

 

 

, 화면을 좌우로 밀어 뱅킹서비스와 상품몰, 인증센터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요. 고객들을 생각한 IBK의 배려가 돋보이지요? 아울러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과 유용한 혜택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너 영역도 새로 만들었지요. 더욱 편리해진 ‘i-ONE뱅크앱과 함께 즐거운 금융 생활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