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단장한 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새단장

- 모바일 고객 특성에 맞는 디자인 개편 마케팅 강화


IBK기업은행(www.ibk.co.kr, 은행장 김도진) 모바일 이용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쉽고 빠른 메뉴 선택 마케팅 강화에 초점을 맞춰 모바일 뱅킹 메인 서비스를 24 개편했다.

 

모바일뱅킹앱인 i-ONE뱅크 메인에는 지난 7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 전면에 배치하여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OTP) 없이 계좌·휴대폰송금을 비롯하여 더치페이 경조금보내기, 외화환전, 상품가입 등을 손쉽게 이용할 있도록 이용 편의를 강화하였다.


서비스 외에도 메인화면에서 메뉴를 터치하거나 좌우 화면을 밀면 뱅킹서비스, 상품몰, 인증센터를 손쉽게 접근할 있도록 개편하였다. 메뉴별로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 순으로 정렬하고, 상단 배너 영역은 IBK기업은행만의 따뜻하고 신뢰감을 있는 손그림(일러스트)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이번 개편에서는 고객이 다양한 상품과 유용한 혜택을 쉽게 찾을 있도록 배너 영역을 신설하여 마케팅 기능을 강화하였다기업은행 관계자는 “i-ONE뱅크 메인화면 개편에 이어 쿠폰 선물하기, 공과금 납부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있는 금융서비스를 지속 확대하여 더욱 편리한 금융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밝혔다.

  

이어기업은행은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시작했고, 이를 대표하는 서비스를 i-ONE뱅크 메인화면에 접목하는 원앱(1-App) 전략을 금번 개편방향에 담았다하나의 앱에서 뱅킹 외에도 생활 유용한 금융을 함께 배치하여 생활금융의 균형을 맞추고자 했다 서비스 개편의 취지를 밝혔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