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기업은행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by IBK.Bank.Official 2015. 11. 4.



블로그는 홈페이지에 비해 개인성, 편리성 등이 강화된 개방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어, 개인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도 많이 활용하는 SNS입니다. 특히 여러 SNS 중에서 가장 오래된 서비스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는 다른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IBK기업은행도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고객 여러분에게 다양한 금융정보나 생활기사들을 전해드리려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IBK기업은행 블로그의 활발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번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부문(금융, 보험)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10월 30일, 서울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올해로 6회 째를 맞는 2015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가 열렸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통해 창의적인 콘텐츠를 생산하고, 소비자와 공감·소통하는 공공기관 및 기업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블로그와 관련된 중요한 행사입니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컨퍼런스가 진행되기도 하였는데요. '뉴미디어 트렌드와 벤처미디어의 생존전략'이라는 주제아래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시상식! IBK기업은행 블로그는 작년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데 이어서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누렸는데요. 특히 올해에는 기존 전문가 그룹 평가 외에도 '블로거 평가단 제도'를 도입해 더욱 객관적이고 엄격한 심사로 수상자를 선정했기에 더욱 의미있는 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블로그를 통해 고객님들에게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