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3월 5주



IBK기업은행, 소외계층 국립공원 체험에 4억원 후원

 

지난 30일 IBK기업은행이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국립공원관리공단에 소외계층에게 국립공원 생태체험을 제공하는 'IBK자연나누리사업' 후원금 4억원을 전달했습니다. 'IBK자연나누리사업'은 장애인, 독거노인 등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전국 21개 국립공원 무료 견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IBK기업은행, 기업고객 전용 '희망e-룸' 변동금리적금 출시



IBK기업은행은이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희망 e-룸 변동금리적금’을 판매합니다. 이 적금은 비대면채널인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만 가입 가능하며, 금리가 코리보 3월물에 연동해 3개월 단위로 변동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금리는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적금가입 전 영업일의 고시금리가 적용됩니다. 



IBK기업은행, 특성화과 학생 60명 채용 


IBK기업은행이 창구텔러와 IT분야에서 근무 할 특성화고 신입행원을 모집합니다. 지원서는 오는 4월 1~11일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고, 서류심사와 실무자·임원 면접을 거쳐 5월 중 최종합격자 60명을 발표합니다. 최종 합격자는 학업을 마친 뒤 직무연수를 받고 오는 12월 전국 영업점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IBK기업은행 광고서 래퍼 변신한 송해 '눈길'


IBK기업은행이 대한민국 최고령 MC 송해가 신세대 래퍼 딘딘과 랩실력을 뽐내는 힙합 콘셉트의 광고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인 'I want i-ONE뱅크'는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이 하나로 이뤄진다"는 권선주 기업은행장의 브랜드 네이밍 전략이 반영되었습니다. 광고는 전국 주요 영화관에 30초 분량으로 상영되며 전체영상은 온라인 채널(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미혼모 자립 돕는 ‘캥거루스토어 3호점’ 개점


IBK기업은행이 30일 미혼모의 자립을 돕는 ‘캥거루스토어 3호점’ 개점했습니다. 캥거루스토어는 미혼모를 채용해 기업에서 후원받은 육아, 여성용품 등을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미혼모를 지원하는 선순환 구조의 공익형 매장으로, 1호점과 2호점은 경기 수원시 우만동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개점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