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현장을 가다!



지난 26일, IBK기업은행 본점에서는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열정 가득하고 활기로 넘쳤던 발대식 현장을 직접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발대식을 기다리는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들. 흰색 단체 티셔츠와 청바지로 코디를 한 모습에서부터 발랄함이 느껴졌는데요. 조금은 긴장된 모습이기도 했습니다.^^ 


i-ONE뱅크 홍보대사 발대식에는 권선주 은행장님, 시석중 마케팅그룹 부행장님 등 많은 임직원분들이 참가하셔서 발대식을 빛내주셨습니다.






이어서 권선주 은행장님께서 직접 대학생 홍보대사 임명장을 수여하였는데요.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7월 21일 온라인을 통해 모집을 실시, 단 20일간의 짧은 접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국에서 600여명 이상이 지원하여 20: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적으로 28명의 홍보대사가 선발되었는데요. 홍보대사로 임명된 대학생들은 발대식이 끝나고 충주연수원으로 이동하여 1박 2일간의 워크샵에 참가하였습니다. 





발대식 중간에는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의 깜짝 공연이 열렸습니다. 

‘희망은 희망은~’ IBK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는 그 노래! 희망송을 직접 개사하고 율동을 만들어서 발대식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덕분에 발대식 현장은 더 신나고 웃음기 넘치는 현장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짧은 공연 준비기간에도 불구하고 SNS를 이용하여 자발적으로 연습을 하는 등  i-ONE뱅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은행장님의 격려사와 함께 마지막으로 기념촬영도 잊지 않았는데요. 특히 대학생 홍보대사 중 한 분이 부행장님과 함께 셀카를 제안해 발대식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주변에 있던 다른 홍보대사들도 함께 모여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발대식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7개 팀으로 나뉘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될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오프라인에서는 대학교 ONE마케팅으로 1일 영업점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가을에는 마라톤 대회에 단체로 참가하여 i-ONE뱅크의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연말에는 i-ONE뱅크의 도넛서비스를 연계하여 홍보대사들이 직접 구운 빵을 가지고 소외 계층에게 나눔 봉사를 실현하는 등 i-ONE뱅크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게 될 것입니다.


또 온라인에서도 SNS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i-ONE뱅크 UCC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바이럴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들의 멋진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i-ONE뱅크가 국내 최고 스마트금융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활동하게 될 홍보대사 여러분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겠습니다. i-ONE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화이팅! 





공감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