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0월 5주


IBK기업은행 서부산금융센터 개점



기업銀 코코본드로 `中企지원·재무개선`

기업은행이 중소기업 대출 확대를 위해 `조건부 자본증권(코코본드)` 발행에 나선다. 기업은행은 코코본드 발행으로 시중은행 평균치보다 낮은 국제결제은행(BIS) 자기자본비율을 올려 재무건전성을 높이고, 중소기업도 지원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다는 복안이다. 



[‘저금리 시대’ 내게맞는 상품] IBK기업은행/만보기앱 걸음수 기록따라 금리 더해줘



IBK기업은행은 스마트폰 전용상품 'IBK흔들어 예·적금'을 통해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IBK흔들어예금'은 정기예금과 '만보기'가 결합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상품이다. 가입 방법과 만보기 기록에 따라 최고 연 0.4%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만보기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 걸음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걸음수 3만보 이상과 5만보 이상 달성 시에 각각 연 0.1%와 연 0.2%의 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IBK연금플러스통장’으로 은퇴후 소득공백기 대비

IBK기업은행은 기존 상품보다 수수료 면제 혜택을 대폭 강화한 ‘IBK생활비통장’을 판매 중이다.

이 통장에 가입하면 아파트 관리비 및 공과금을 자동이체하거나 신용(체크)카드 대금을 20만 원 이상 결제할 때 기업은행 자동화기기(ATM) 타행 이체 수수료와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IBK기업은행 구미지점, 폴리텍대학생에 장학금

IBK기업은행 구미지점이 28일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학생 4명에게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부동산태인-IBK기업은행, '경매무료특강’ 개최

부동산태인과 IBK기업은행이 부동산경매 무료특별강의를 개최한다.

부동산경매정보사이트 부동산태인은 다음달 14일과 21일 서울과 대전에서 '부동산경매, 결국은 낙찰이다'라는 주제로 부동산경매 무료특별강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쉽게 듣고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서울과 대전 강의 모두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3시간30분 일정(2교시 구성)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며, 수강 신청은 부동산태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