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카드 VIP고객님과 함께한 특별한 하루

by IBK.Bank.Official 2014. 6. 18.


영화 <사랑과 영혼>를 뮤지컬로 만든 2011년 최신작으로, 단숨에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를 섭렵한 흥행 뮤지컬이 있습니다. 


매직컬(Magical)이라 불리 우는 최첨단 영상과 마술을 접목한 환상의 무대 메커니즘, 아름다운 드라마를 갖춘 새로운 뮤지컬이 있습니다.


관중의 새로운 시각적 감각과 정서적 감성을 일깨워 줄 뮤지컬이 있습니다.


이런 화려한 타이틀을 가진 뮤지컬은..?



바로 고스트(GHOST)입니다. 지난 6월 12일, 화려한 타이틀을 가진 뮤지컬 ‘고스트’ 공연에 IBK카드 VIP고객님들이 초대되었습니다. 화려한 뮤지컬만큼이나 IBK에서 준비한 으리으리한 행사덕분에 현장의 열기가 몇 배나 UP 되었는데요, 저와 함께 가 보실까요?


뮤지컬 고스트 


일시 : 2014년 6월 29일까지

장소 :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출연 : 주원, 김준현,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등

관람등급 : 만 7세이상

관람시간 : 160분(인터미션 : 20분)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 7층에 내리자마자 IBK 고객님들을 안내하는 배너와 함께 IBK 직원들이 고객님을 엘리베이터 앞에서 맞이합니다. 이어서 바로 티켓팅이 이뤄졌습니다.


IBK 직원분들이 환하게 웃으면서 직접 티켓팅을 해주니 마치 기업은행에 온 기분이네요^^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친절한 고객서비스를 받으니 당연히 기분은 UP~



티켓팅을 하면 받는 ‘이것’은 과연…? 카드 같네요… 열어보니 역시 편지가 맞네요! 티켓 뿐만 아니라 정성스런 IBK의 감사 편지까지.. 작은 정성이지만 세심함에 감동이 밀려오네요.


IBK의 고객님을 위한 섬세함은 어디까지일까요? 공연을 보기 전까지 무료한 시간을 달래드리기 위해 여러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맛있는 쿠키와 물, 그리고 프로그램 북입니다. 

티켓카드에 해당 물품의 교환권도 들어있어 저도 얼른 물품으로 교환했습니다. 뮤지컬 시작하기 전 간식으로 허기를 달래고, 프로그램 북을 읽으며 공연에 대한 이해도 하고요. 



두 번째, 으리~으리~ 룰렛 이벤트!

뮤지컬 티켓에서부터 영화 티켓까지! 다양한 상품을 으리 있게 룰렛 한 번으로 팍팍 쏘는 IBK !!

웃음소리와 함께 문전성시를 이룬 이벤트였습니다. 저 또한 영화티켓의 영광을 얻었네요 ^^



세 번째, 해피 인증샷 이벤트!

뮤지컬 시작 전, 그리고 뮤지컬을 다 본 후 포토존에서 IBK직원이 인증샷을 찍어 드립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준비했기 때문에 즉석에서 찍은 사진을 가져갈 수 있고요. 고객님의 핸드폰으로도 사진을 찍어드려 추억까지 확실하게 남겨 드렸습니다. 


이뿐 아니라 인증샷이나 공연 후기를 SNS나 IBK기업은행 페이스북에 남겨주시면 경품까지 드리는 해피 이벤트까지!



이렇게 준비된 것들을 즐기다보니 뮤지컬이 시작하네요. 


뮤지컬은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 정말 괜히 ‘매직컬’이 아니더라고요. 보는 내내 화려함에 전율이~ 주인공 주원과 아이비를 보면서도 전율이 쫘악~!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음악을 포함해 어마어마한 무대효과까지… 최고의 뮤지컬이었습니다.


이날 뮤지컬에는 기업은행 권선주 은행장님도 오셔서 고객님께 감사를 표하고 함께 공연을 즐기셨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도 고객을 위한 IBK의 섬세함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행사를 준비한 모든 직원이 건물 밖에까지 나와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를 외치며 한 분 한 분 고객님을 배웅해 드렸습니다. 


IBK카드 VIP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어떠셨나요? 

이제껏 보지 못한 현란한 무대였던 뮤지컬 고스트처럼 고객님의 예상을 뛰어넘는 ‘IBK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다음 이벤트에서 뵙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


- IBK기업은행 전형익 계장 (신정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