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IBK 스타일카드-이젠 내가 무엇을 하든, 내 Style대로 할인을 즐긴다.

전국 어디서나 딱 한장으로
 할인을 받는 놀라운 할인 Style~

이번 주까지 꼭 처리해야 하는 서류들이 책상머리에 차곡차곡 쌓여 갑니다.
그래도 저의 마음은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창 밖의 청계천을 따라 짙게 깔리는 어둠 속으로 성큼성큼 들어가고 있습니다.

Coffee…

가끔은 다소 번잡해 보이는 커피전문점에서 예쁜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
바람이 부는 테라스에 앉아 다정하게 지나가는 연인들 모습도 보고….

낮에 먹은 김치찌개 값과 맞먹는 달콤한 커피 한잔을 다 마시고 나서 주섬주섬 지갑 속을 뒤져댑니다.

이런….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집에 있는 모양이네요.

갑자기 맛있는 커피를 마신 속이 쓰려오는 걸 보니 어쩔 수 없는 아줌마인가 봅니다. ^^




전국 어디서나 할인
한달 전쯤 작은 자동차를 하나 사면서 장롱면허를 탈피했습니다.
차선 바꾸기, 네비게이션이 하는 이야기 잘 알아듣기, 주유할 때 초보인 티 안내기…
요즘 제가 운전하면서 힘들어 하는 것들이죠.
게다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주유소를 골라 찾아 들어간다?! 우와.. 그건 차 기름이 다 떨어져 길바닥에 그대로 서 버릴 수 있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것이랍니다.
IBK Style카드는 전국 어느 주유소나 할인이 되어, 일부러 멀리 있는 주유소를 찾지 않아도 되니까 참 편리하더라구요.

커피를 마실 때도 별다방이니 콩다방이니 가는 곳에 따라서 카드를 뒤적거릴 필요가 없죠.
심지어,
호프를 마셔도, 노래방에 가도, 껌을 사러 간 동네 슈퍼에서도 다 할인 받을 수 있거든요.


내가 자주 가는 그룹은 더 많이 할인!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이럴 때 점심 한끼로 시원한 비빔국수를 먹는다면~ 없던 식욕이 다시 돌아올 텐데요.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유명 식당이 아니더라도, 밥을 먹을 때마다 할인이 된다면 더 이상 좋을 수가 없겠죠?

IBK Style카드는 자주 가는 10가지 그룹 중에 내가 선택한 2가지 할인그룹에 3%~7% 할인 을 해 주고, 그 외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0.2%~0.5%까지 할인을 해 주는 카드랍니다.
고를 수 있는 10가지 그룹이 궁금하시다구요? 아래에서 마음에 드는 2개를 골라 주세요.

참고로, 저는 거의 매일 가는 식당할인을 위한 외식이랑, 할인되는 금액이 큰 주유/교통을 신청했습니다..
차량요일제 때문에 차를 못 가지고 다니는 날을 위한 후불교통이용요금 할인도 왠지 덤으로 받는 서비스 같다고나 할까요? 효효~
할인 받고 싶은 그룹이 바뀌면 어떻게 하냐구요?
할인그룹은 나중에 마음이 바뀌면 변경할 수도 있으니 걱정 마시구요.

물론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돌려 받는 한도가 정해져 있기는 해요. 아래 표로 보여드릴게요.
월간 통합할인한도라는 주어진 최고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이 소진되는 개념이예요.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일반가맹점에서 이용하신 금액 중 선택하신 할인그룹 2개 그룹 이용금액의 50%와 제세공과금(APT관리비포함)을 제외)


현금캐시백 or 펀드투자
카드명세서에 스타일할인 이라고 표시되는 할인금액 체크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 하답니다.
할인되는 카드를 일일이 챙기지 않아도 할인이 되어 현금캐시백으로 돌아 오거든요.
참!! 현금캐시백이 식상 하시다면 펀드계좌로 매달 돌려받으실 수 있으니, 이제 할인금액을 돌려받으실 때도 내 Style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영화할인, 놀이공원 할인, 불고기브라더스 현장할인, ATM인출 수수료 면제까지..
TV CF속 썬그라스를 마구 집어 던져주시는 까칠녀의 성질을 맞춰 줄 수 있는 단 하나의 카드가 아닐까요? ^ ^

인터넷 발급 신청하기

IBK Style카드 광고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