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톡

다른 은행은 가라! 성수동 터줏대감 성수동지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IBK기업은행 성수동지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행2년차 손영민 계장입니다.

발령을 받고 지점에 떨리는 마음으로 첫출근 했던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입행 2년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몇달전에는 후배도 들어오고 말이죠, 시간이 참 빠르긴 빠른가 봅니다.

오늘은 저의 첫 사회생활, 첫 직장이며, 첫 지점인 저희 성수동지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매일매일 바쁘게 돌아가는 업무속에서도 언제나 웃음이 넘치는 지점, 형 동생하며 가족같이 분위기 속에서 저는 기업여신 및 외환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실수도 많이 하고, 야단도 맞는 입행2년차의 신입행원이지만 매번 최선을 다하겠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답니다.

고객감사의 날 행사!

얼마전 저희 성수동지점에서 고객감사의 날 행사를 하였습니다. 참고로 저희 지점은 3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지점이어서 성수동의 과거 30년간의 변천사를 함께 해오곤 하였답니다. 그만큼 몇십년 동안 저희 성수동지점과 거래를 이어온 고객님들이 많으신 편이죠. 이런 고객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3일동안 감사이벤트 축제기간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여기는 저희 일반창구입니다. 샤방샤방~ 봄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네요^^

 
여기는 지점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구요~


여기는 개인고객 상담창구! 안으로는 기업고객 상담창구가 보이네요~


요건 행사기간동안 추첨으로 드리는 경품들! 쌀도 있고 화장품도 있고 다양합니다~~ 


1등에게는 자전거도 드리고~ 자전거의 주인은 과연 누가 될지?


행사시작 하루전 업무시간이 끝나고 보험회사에서 오신 직원분들고 함께 지점을 예쁘게 꾸며 보았는데요, 때마침 날씨도 좋은 봄이고 고객님들도 너무나 좋아하셨습니다.

행사당일 다같이 사진도 찍고, 요거는 저희 개인고객팀이네요^^

기업고객팀 일원들도 다함께 찰칵!


다함께 전체사진!


사진속의 힘찬 화이팅처럼 행사기간동안 저희 성수동지점 식구들은 '고객님 부자 만들어 드리기' 라는 일념하에 개인 재무설계도 해드리고 그동안 거래했던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도 전하고 맛있는 떡과 음료 등도 준비하여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였습니다.
저희 직원들도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더욱더 돈독해진 직원간의 정을 느낄 수 있었구요,

터줏대감 성수동지점!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저희 성수동지점은 이처럼 언제나 '고객행복'을 최우선의 목표로 직원들이 매일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일을 하고 있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지점규모도 초대형이고 많은 직원들이 있으며 또한 기업은행 내에서 손꼽을정도로 멋진 지점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관내의 다른 은행들이 기업은행때문에 영업을 못하겠다고 할 정도로 성수동에서는 터줏대감으로 자리잡고 있는 지점이구도 하구요.

I`M A BANKER

폴더명처럼 저는 banker입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신입banker이지만, 입행 전 기업은행의 지원서를 쓸 때, 그리고 신입행원 연수, 사령장을 받으며 지점을 향해 첫 출근을 할 때의 그때 그 초심을 기억하며 노력 또 노력하는 멋진 banker되도록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성수동지점에서 현재 기업여신 및 외환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영업점의 생생한 이야기들을 많은 분들께 재미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직 미혼인 20대 남자이고 개인적으로 스포츠 및 음악을 좋아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