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참! 좋은 은행, IBK기업은행 주간 핫뉴스 - 12월 1주


영업점 무방문·무담보 ‘아이-원(i-ONE)소상공인대출’ 출시


IBK기업은행이 영업점 방문, 서류제출 및 담보제공 없이 대출할 수 있는 소상공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 ‘아이-원(i-ONE)소상공인대출’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각종 재무자료를 은행 영업점에 제출하지 않고도 ‘i-ONE뱅크’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심사ㆍ대출금 집행도 모바일로 이뤄져 자리를 비울 수 없는 소상공인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IBK기업은행, KT&G와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IBK기업은행이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에서 KT&G와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기업은행은 KT&G가 예탁한 1000억원을 재원으로 20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해 대전시·세종시·충청도 소재 기업에 저금리로 자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신보-IBK기업銀, 중기 지원 위한 포괄적 협업체제 구축


서근우 신보 이사장과 권선주 기업은행장이 3일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창업 및 미래가치 우수기업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창업 및 미래가치 우수기업의 발굴, 금융지원, 성장관리 등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이를 통해 두 기관은 정부의 중소기업 금융지원체계 개편 등 정책금융기관 역할 강화 방안에 적극 부응할 예정입니다. 



AK플라자-IBK기업은행-BC카드 제휴 카드 출시


오는 12월11일, AK플라자가 IBK기업은행, BC카드와 제휴를 통해 ‘AK IBK 체크카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앞서 김기봉 AK플라자 상무와 서형근 IBK기업은행 부행장, 채종진 BC카드 부사장 등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체크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한편 ‘AK IBK 체크카드’는 AK플라자 이용시 5% 상시 현장할인과 AK멤버스 마일리지 0.5% 적립, 3%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조선이공대, IBK기업은행 등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조선이공대학교가 IBK기업은행 등 10개 지역기업과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지난 1일 열린 협약식에는 최영일 조선이공대학교 총장, 김진사 취업지원처장, 박덕규 IBK기업은행 호남지역본부장, 유희열 ㈜세화아이엠씨 대표이사 등 6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