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영화와 커피 동시 할인되는 영화할인카드는?

by IBK.Bank.Official 2013. 9. 13.

영화할인카드

참 좋은 친구체크카드로 영화관람기

 

요즘은 정말 체크카드가 대세입니다. 소득공제율도 신용카드보다 높고, 통장잔액 범위내에서만 쓸 수 있어 소비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체크카드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는 IBK기업은행의 대표카드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입니다. 파격적인 혜택과 산뜻한 디자인 덕분에 많은 고객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20~30대가 압도적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그 이유 역시 젊은 세대에 맞춘 할인 혜택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영화할인카드로 잘 알려져 있다는 사실!

 

어떤 파격적인 혜택이 있는지 잠깐 살펴볼까요?

 

 

참 좋은 친구체크카드는 영화할인카드로 전국 영화관 또는 인터넷예매로 4천원이나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발급 월 포함 익월까지는 전월실적 여부와 상관없이 최소한도 5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그 익월부터는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는 사실도 참고하세요.

 

저 역시 대부분의 생활비 지출을 체크카드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전월 실적이 50만원을 넘어 7월 한달 간 받을 수 있는 할인 한도는 1만 원입니다. 통합 한도는 영화, 외식, 커피, 소셜커머스에만 해당됩니다. 그리고 놀이공원 할인과 월10회까지 ATM/CD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는 혜택은 한도에 포함되지 않아요. 체크카드를 쓰는 것만으로 은행수수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니 IBK 기업은행에서 참 좋은 친구체크카드가 대세인 이유입니다. 

 

 

영화할인카드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로 즐기는 문화생활 

 

 

평소 조니뎁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개봉 날만을 기다리다가... 드디어 참 좋은친구 체크카드로 론레인저를 보러 가려고 집에서 미리 표를 예매했습니다.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는 집에서 예매해도 4천 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영화할인카드가 있으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영화를 보면서 마시려고 커피 전문점에 들러서 좋아하는 그린티푸라푸치노도 냉큼!

 

영화는 기대한 것 만큼 재미있지는 않았어요. 점수는요? 별점세개반정도?! 

서부영화를 원래 별로 좋아하지 않은 탓도 있겠지만 영화 앞부분에서 인디언 조니뎁과 레인저가 함께 떠나게 되는 부분에 대한 설명 부분이 너무 길어서 조금 지루한 감이 있었지요.

 

하지만 뒤로 갈수록 아주 신나요. 특히 마지막에 빠빠라빠빠 빠빠빰! 빠라 빰빠라빰빠라 빠빠빰!
Finale-라는 곡과 함께 펼쳐지는 액션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그렇게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드디어 이메일-청구서가 나왔어요. 어디 한번 볼까요? 메일 청구서를 안전하게 암호화된 상태에서 열어 이용상세내역클릭!

 

 

보이시나요? 영화를 예매하고 커피를 마신 것까지 총합해서 6,300원이나 할인받았어요. 이것이 바로바로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의 참 좋은 혜택! 그리고 한 가지 더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은 IBK기업은행 모든지점에서 환율도 70%나 우대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면 알수록 더 매력적인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와 함께 한 영화관람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