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IBK카드 VIP고객님들과 함께한 ‘레미제라블’ 공연 후기

by IBK.Bank.Official 2013. 6. 3.

IBK카드 VIP고객님들과 함께한 ‘레미제라블’ 공연 후기


5월 30일 한남동 삼성 블루스퀘어에서 IBK카드 VIP고객님들과 함께한 ‘레미제라블’ 뮤지컬 공연 행사가 있어서 IBK소셜지기 정구영계장이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열기 가득했던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레미자레블과 함께할 IBK 고객님들을 안내하는 배너가 보입니다. 레미제라블은 장발장이라는 한 인물의 삶을 프랑스 혁명이라는 역사적 배경과 함께 나타낸 뮤지컬로 프랑스인들의 자유를 향한 의지에 대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인데요. 1985년 초연한 이 작품은 27년째 영국에서 공연하고 있고, 1만 1천 회에 달하는 연속 공연 기록을 세웠으며, 전 세계 42개국 308개 도시에서 21개국어로 공연되었다고 하네요.





27년만의 한국어 초연공연인 레미제라블을 보고 난 소감은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감동적인 장면과 음악이 펼쳐질 때마다 뜨거운 박수로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블루스퀘어 오른편에는 레미제라블이 현재 한국어 초연공연이 펼쳐지기까지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코너도 마련되어있어 공연이 시작되기전 기다리는 시간동안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고객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더욱 열기가 가득했던 것일까요? 레미제라블 공연장인 삼성 블루스퀘어 곳곳에 IBK고객님들을 알리는 현수막과 함께 IBK임직원들이 환하게 웃으며 맞이해 주셨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레미제라블 티켓과 입구쪽에서 나눠주신 정성이 담긴 다과를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 관람! 블루스퀘어 한쪽 면에는 참!좋은 IBK카드 VIP고객님들과 레미제라블 공연의 좋은 추억을 사진으로 찰칵 담을 수 있게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었는데요. 사진 찍기 열기 또한 엄청났습니다^^





또 한 쪽의 벽면에는 빅토르 위고가 직접 그린 스케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블루스퀘어 장소 곳곳에는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을 듬뿍받은 참!좋은 IBK 프리미엄 카드 안내와 송해 선생님 포스터가 함께했습니다. 이런 뜻 깊은 공연을 참! 좋은 분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했답니다.





화려하고 역동적이었던 무대! 전율이 느껴지던 환상적인 음악! 배우분들의 생생했던 연기! 마치 그 시대를 직접 탐방하고 온듯한 기분에 휩싸였던 이번 공연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무엇하나 어긋남이 없었던 대단한 공연이었습니다.


레미제라블의 영화의 감동을 쭉 이어가고싶으신 분들, 뮤지컬을 통해 그 생동감을 다시 한 번 기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함께하지 못한 분들은 다음을 꼭 노려보세요~~~ 정말 강추하고 싶은 공연입니다. 아쉽지만 이번 공연을 했던 블루스퀘어의 전경사진을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IBK기업은행 소셜지기 정구영 계장


스마트시대의 Fresh한 소셜지기 정구영계장입니다. 웹디자인과 소셜네트워크에 관심이 많아 소셜지기를 맡고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에서 자주 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