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뮤캉스가 대세! 올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직 페스티벌!!

by IBK.Bank.Official 2012. 8. 3.

뮤캉스(뮤직 + 바캉스)가 대세!

올 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직 페이스티벌!!


올해도 뮤직 페스티벌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푸른 잔디밭에서 친구들과 함께 누워서 음악을 들으면 여름에 역시 뮤캉스! 라는 말이 절로 나오죠, 얼마 전 성황리에 마감된 센세이션 코리아와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행히 우리에겐 아직 굵직하고 판타스틱한 뮤직 페스티벌이 2개나 남아 있어요!!


2012 슈퍼!소닉 페스티벌 (2012.08.14 ~ 2012.08.15)

2012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2012.08.10 ~ 2012.08.12)

남은 기간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직 페스티벌을 200% 즐기기 위한 TIP! 을 알려 드릴게요


1. 두개의 빅! 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간단한 소개


[슈퍼! 소닉 페스티벌]

일시 : 8월 14일 ~ 15일

장소 : 올림픽공원

http://www.supersonickorea.com


슈버! 소닉 페스티벌 super sonic music ing the city - olympic park


올해 처음 선보이는 뮤직 페스티벌임에도 화려한 라인업으로 막강한 음악으로 무장한 슈퍼! 소닉 페스티벌, 그리 멀지 않은 올림픽공원의 푸른 잔디밭에 누워서 오랜만에 축제 분위기를 만끽해 보세요!

첫 날 'THE SMASHING PUMKINS'와 둘째 날 'TEARS FOR PEARS' 'New Order'까지 감동의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4, 15일 둘 다 빠뜨리기 싫은 분들에게도 서울 도심에서 공연을 볼 수 있다는 매력과 함께, 먼 곳까지 가서 즐기기는 조금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온전히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축제 입니다.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일시 : 8월 10일 ~ 29일

장소 : 인천 서구 정서진

http://pentaportrock.com



아웃도어 페스티벌의 대중화를 이끈 시초!! 매번 장마철과 겹치는 탓에 '진흙탕'과 '우비'가 펜타포트의 상징이 되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를 것 같다는 느낌! 넓은 캠핑 존이 마련되어 있어 밤새 축제 분위기가 기대됩니다.



2. 페스티벌 종류에 맞는 준비를 하세요!


[슈퍼! 소닉 페스티벌] - 도심속 Festival



1시간 이상 소요되는 거리와, 덥거나 비 오는 날씨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도심에서도 슈퍼 아레나 콘서트형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슈퍼!소닉 페스티벌을 놓치지 마세요! 4개의 공연을 하나의 티켓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실내 공간인 SUPER 스테이지와 SONIC 스테이지에서는 실내에서! ROCK스테이지에서는 실외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 속 Festival 준비물) SUPER (체조경기장), SONIC(핸드볼 경기장) 스테이지만 즐기실 분들은 실내 스테이지이므로, 멋진 운동화에 간소하게 준비하셔도 되고, Jack Rocks (한얼광장) 스테이지에서 즐기실 경우 우비 (뒷 사람의 공연 관람을 방해할 수 있는 우산은 no no~! 레인부츠, 썬크림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넓은 잔디밭에 슈퍼!소닉 에서 제공하는 파라솔을 이용하셔도 되고, 돗자리를 준비해가셔도 됩니다!  


[인천 펜타포트 록페스티벌] 자연 속 Festival



인천 펜타포트 록페스티벌은 인천 아라뱃길 인천터미널 정서진에서 펼쳐집니다. 맑은 공기 속에서 샤우팅 하면 가슴 속까지 뻥 뚫릴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자연 속 Festival 준비물) 자연 속 페스티벌이므로, 날씨가 관건입니다. 비올 때를 대비해서 우비를, 뜨거운 준 햇빛을 대비해서 썬크림을 충분히 비해 가셔야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답니다. 슈퍼!소닉과 마찬가지로 비가 올 경우 진흙 속에서도 진가를 발휘하는 화려한 레인부츠를 준비하는 센스! 돗자리와 물티슈를 준비하시고, 모기 퇴치 약을 미리 준비해서 자연 속 피크닉 기분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3. 이렇게 즐겨보세요, 그외의 TIP!!


[예매] 할인되는 카드 잘 이용하기 (아래 티켓 할인혜택으로 정리해봤어요)

       - 최고 25% 할인되는 티켓도 있으니, 혜택을 잘 이용하세요.

[예습]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뮤지션 말고 다른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미리 들어보세요!

       - 현장에 가서 라이브로 들으면 새로운 뮤지션의 세계에 더 폭 빠질거예요.

[사물함] 하루 종일 스테이지에서 뛰어다닐 분들은 가방은 사물함에!

       -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물함의 위치를 파악하는 센스!

[돗자리] 뒤에서 편안하게 보실 분들은 돗자리 지참!

       - 잔디밭에 누워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답니다.

[물통] 더위에 뛰어다니다 보면 탈진되기 쉽답니다. 물통 하나쯤은 소지하세요~



4. 티겟 종류 및 할인 혜택 정리


슈퍼! 소닉 페스티벌은 IBK기업은행에서 단독 할인혜택 진행 중 입니다. IBK기업은행 카드로 결제 시에 25%나 할인 된답니다. 또한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정상 판매가격보다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예매를 서두르세요. 자세한 사항ㅇ은 티켓 인터넷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 하세요!)


티켓종류

판매 가격

IBK기업은행 카드 특가

(판매가격에서 25%할인)

2 DAYS

240,000 

180,000 

1 DAY

150,000 

112,500 

SUPER Stage,

SUPER StageR1

110,000

82,500 




인천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은 미리 혜매하는 분들께 10% 할인의 혜택을 드려요! 현장 가서 제값 주고 사지 마시고, 미리 구매해서 할인 혜택 누리세요. (2~3일권을 구매하시는 분들 중, 캠핑하시는 분들은 캠핑권도 같이 구입하세요.)



5. 교통편


! 표도 다 샀고, 팁도 익혔으니, 이제 가는 법을 알아야죠~ ! 페스티벌마다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일단 대중교통 이용하는 방법 요약해드릴게요.

 

슈퍼!소닉 페스티벌의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5호선을 타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에서 내리고, 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올림픽 공원역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www.supersonickorea.com)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의 경우, 페스티벌에서 제공하는 유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검암역에서 하차 후 행사장까지 10분소요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www.pentaportrock.com)

 



 

  김민혜 계장 문화콘텐츠사업팀


  IBK기업은행에서 우리나라 신성장동력인 문화콘텐츠 산업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문화콘텐츠를 너무너무 사랑하고, 궁금한 건 못참는 성격!

  문화콘텐츠 관련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열심히 공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