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참! 좋은 기부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by IBK.Bank.Official 2011. 12. 8.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멀티채널부 임창민 대리입니다.

올해도 거의 다 지나서 벌써 12월이네요. 날씨도 계속 따뜻하다가 이제는 제법 쌀쌀해져서 겨울이 온 걸 새삼스레 다시 느끼고 있답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연말연시도 되니 주변의 이웃들을 둘러보게 됩니다. 오늘은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은행에서 추진하고 있는 ! 좋은 기부포탈(give.ibk.co.kr)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 좋은 기부포탈(give.ibk.co.kr)은 기부처와 기부자가 만나는 온라인 공간으로 무료 기부체험을 통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

 

! 좋은 기부는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할 때, 공간과 시간의 제약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나눌 수 있어야 하고 마음을 받은 기부처는 이를 투명하게 운영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투명한 소통의 채널로써 기부가 필요한 기부처에 기부자의 진심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 좋은 기부포탈(give.ibk.co.kr)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테마를 가진 여러 기부처에 기부하실 수 있답니다. 기부하고자 하는 기부처와 기부사업을 선택하신 후 정기 또는 일시기부를 선택하시고, 계좌이체,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방법을 통해서 기부하실 수 있답니다.


< 현재는 10여개의 기부처가 등록되어 있지만 향후 점점 그 숫자를 늘려나갈 예정이랍니다^^ >

 

! 좋은 기부포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무료 기부아이템인 Wing을 통해 도움을 주고 싶은 기부처에 부담없이 도와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Wing! 좋은 기부포탈에 회원가입, 로그인,일시기부, 응원댓글 달기 등을 통해 적립하실 수 있고, 이렇게 적립된 Wing을 사용하시면 저희 기업은행에서 매월 해당 기부처로 직접 기부를 합니다. (1 Wing 1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해줄 수 있는 Wing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Wing 적립방안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다음과 같이 잘 정리해 놓았답니다.

Wing 적립방안

1. 회원가입 : 1,000 Wing (현재는 오픈이벤트로 5,000 Wing 지급)

2. 로그인 : 100 Wing (1 1회에 한하여 적립)

3. 일시기부 : 500 Wing (3,000~ 10,000원 기부시) / 10,000원 이상 기부시 기부금액의 20%

4. 정기기부 : 5,000 Wing (10,000원 이상 기부시)

5. 응원댓글 : 100 Wing 적립 (1 10회에 한하여 적립)

6. 전자금융 가입 : 1,000 Wing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7. 금융상품 가입 : 5,000 Wing ('! 좋은 기부'체크카드, '! 좋은 기부'적금)

 

, Wing 1인당 최대 50,000 Wing을 한도로 적립되니까 최고한도까지 쌓지 마시고 그 전에 사용해주세요^^

 

! 좋은 기부포탈(give.ibk.co.kr) 오픈과 함께 12월말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등 다양한 상품을 드리는 꽝 없는 이벤트와 함께 1,000원 이상 기부하시면 선착순 2,000명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기부처에 응원댓글을 남겨주시면 가장 많은 응원댓글을 받은 기부처 3곳에 1,000 Wing을 드리고 있답니다.


 < ‘! 좋은 기부포탈(give.ibk.co.kr)에 들어오셔서 부담없이 기부체험도 하시고 이벤트 선물도 받아가세요!!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거리들은 형형색색의 불빛으로 반짝이지만 누군가는 추위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조금이나마 나눔을 실천하여 따뜻한 온기를 나눠줘야겠죠?

 

! 좋은 기부를 통해 참 좋은 당신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 


 

임창민대리의 지난글 보러가기

개인사업자가 도입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방법
개인사업자 대출을 위한 유용한 정보! 알아두면 대출이 쉬워진다!?
개인사업자, 은행에서 각종 수수료 면제받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