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톡

[사무실의 활력 아이템] 삭막한 사무실 생활, 너 없으면 안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2. 21.



안녕하세요~! 홍쓰리 자매 No.3 김날개 계장 새해 들어서 처음 인사 드리네요. 늦었지만 구정은 잘 지내셨는지요, 떡국은 많이 드셨고요? 새뱃 돈은 많이 버셨나요, 많이 털리셨나요?^^ 하하하.

2011년은 저에게 유난히 크게 다가오는 한해이군요. 이제 저는 가장 예쁠 때라는 'ㅅ'받침을 졸업하고 'ㅂ'받침의 나이로 들어섰어요. 하아.. 키보드를 치는데 왜 앞이 침침해지지...ㅠ_-

아, 이제 20대 후반인가요!! 마음은 아직도 대학교 신입생인데 말이죠!! 그러나 가는 세월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법! 우울해 하지만 말고 이럴수록 액면가가 중요할 때라는 것을 절감하면서, (저 아이크림 비싼 거 질렀습니다)

자, 오늘은 제가 홍쓰리들의 아지터, 보금자리, 둥지! 사무실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사무실, 이런 거 없으면 독서실이랑 구분 안된다고~!ㅋ


<'it-아이템'은 아니지만, 꼭 필요해! '이 아이템'들>

item 1. 플랫슈즈



또각또각, 굽으로 찍으면 송판도 격파할 것 같은 아찔한 킬 힐을 신고 아슬아슬하게 걷는 오피스 걸들을 보면 어딘가 모르게 섹시한 분위기가 물씬 나죠?

하루 종일 저 신발을 신고 버틸 수 있다고 생각하면 여자가 새삼스레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허헛, 그러나 사무실에서도 과연 그럴까요?! 아침에 사무실에 도착해서 제일 처음 하는 것은 바로 '계단'에서 내려오기~!

자, 낮은 구두는 늘 책상 밑에 항상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직장인의 연륜이 느껴지는 Hot item! 바로 지압 신발! 요거 한번 신으면 발씉에서부터 머리끝까지 전신의 세포가 확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길게는 열 두시간 넘게 않아서 일해야 하는 직장인의 혈액순환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죠! 그러나 정숙한 매너를 지키기 위해 장시간 착용은 절대! No, 알고 계시죠?^^

책상 밑 아주 음침하고 은밀한 곳에 숨겼다가 다리가 저릴 때만 사용한답니다.


item 2. 가습기


아~ 이번 겨울은 유난히 건조했어요. 난방을 하는 실내는 더욱 더 건죠했죠. 피부에 유난히 민감한 홍쓰리의 뽀송뽀송한 피부건강을 위해서 촉촉한 실내 습도 조절은 필수!

이쁜 가습기 하나 책상위에 올려두었습니다. 효과요? 흠... 글쎄요.... 있다고.. 믿고 싶어요.


item 3. 핸드용품


키보드도 치고, 메모도 하고, 우편물도 뜯고, 복사용지도 채우고.. 열심히 일하느라 어느 순간 거칠어진 나의 섬섬옥수들아~ㅠㅠ 너희를 위해 내가 준비한 것은 핸드용품일지니.

손세정제와 핸드크림은 업무 중간 중간 발라줘야 또 진정한 오피스걸이죠?^^
근데 립스틱 바르는 것은 좀 자제해주시고요..ㅎㅎ


item 4. 탈취제


아! 오늘 점심을 우거지 해장국이었어요~ 끄억 (앗! 죄송 ㅠ) 냄새나는 입은 양치질로 해결할 수 있다지만, 온몸 구석구석에 향긋(?)하게 스민 이 냄새는 어찌할꼬!

사무실 전체가 우거지탕이 되기 전에, 미리 구비해둔 탈취제로 상쾌하게 refresh~하는 것!
진짜 센스쟁이들~호호호호

그러나!!
요렇게 산뜻하게 작업환경을 만들어줘도 능률이 안 오를 때가 있어요. 괜히 딴 생각이 나고, 외롭고, 쓸쓸하고...
그럴때면 홍보부 여직원들이 자석에 이끌리듯 찾아가는 성지가 있으니, 바로바로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이템들 중에서 가장 완소 아이템!


item 5. 훈훈한 남정네의 V라인



아... 뉘집자식이길래 이리 잘 생겼을까요. 공장에서 찍어내도 이렇게 완벽한 라인은 만들 수 없을 터!
탕비실에 붙여놓은 이 훈남들의 포스터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현실의 고단함이 어느새 스르르 녹아 버립니다요.

그래! 이게 최선이야! 이게 확실한 방법이라구요. 커피한잔 하자는 원빈의 부탁을 거절 할 수 없잖아요?^^
요렇게 커피 한잔 후루룩 하는 시간에도 눈이 즐거울 수 있다는 거! 요거 확실합니다.

가끔씩 훈남 사진들 교체해주는 건 플러스 알파?

요런 아이템들, 여러분의 사무실도 다 있죠? 요런 소소한 물건글 덕분에, 오늘도 홍쓰리 김날개 계장.
즐겁게 회사생활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일상의 활력을 주는 용품들 한번쯤 찾아보세요~^^

그럼 다음시간에 더 재미있는 이야기를 준비해서 오겠습니다~ 뿅뿅!^^

 
  김나래계장의 최신글 보러가기

  IBK, 설문조사로 당신의 마음을 톡톡 건드리다
  IBK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사보 300호 기념 전시회- 홍쓰리 자매의 NO.3가 들려줍니다.^^ 
  SMART뱅킹과 通하였느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