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살나] 스타킹 스타의 과거사진 공개! IBK 기업은행의 과거는?



안녕하세요? 입만 살아나가는 그날까지! 입살나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과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누군가의 과거가 궁금하세요?

스타의 과거? IBK기업은행의 과거? 모두모두 공개합니다!
지금의 훌륭한 그들이 있기까지는 과거라는 시간이 존재하는데요. 우리는 그것을 보고 열광하기도 하고 야유하기도 하는데 그들의 과거를 잠깐 엿볼까요?



인기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는  ‘특기가요’라는 코너가 있습니다. 거기서는, ‘강심장’에 출연한 게스트들의 과거사진을 공개하는 시간을 갖고 있는데요~ 요즘 인기죠? 



이렇듯 TV프로그램에서 한 코너를 차지할 만큼 ‘과거사진’이라는 테마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누구나, 지금의 그 사람이 있게 하기까지의 과거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누군가는 과거모습이 부끄러울 수도 있고, 과거모습이 당당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중요한 사실은 이러한 과거의 모습들이,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지금의 나를  이해하고 평가하게 해주는 하나의 지표 역할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오늘 저희 입살나는, 바로 이 ‘과거사진’테마를 통하여 IBK은행의 변화해가는 모습을 여러분께 재밌게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읽어주세요 :)

우선, 다양한 스타 과거사진들을 유형별로 나누어 간단히 살펴볼까요?

A유형: 발전형

2010 KBS신인 연기상에 빛나는 그녀 이.시.영. 그녀가 호감연예인이 되기까지는 눈물(?)나는 과거가 있었다?!!

현재 남다른 매력으로 지닌 여배우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시영씨. 그러나 그녀는 예전에, 현재와는 사뭇 다른 과거사진과 거짓나이 논란으로 많은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논란들을 정공법으로 돌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복싱을 통한 철저한 몸매관리와 능청스러운 연기실력으로 논란들을 불식시키며, 지금의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B유형: 후퇴형
돌아와요 그 시절로~ .강.인.
잘나가던 아이돌의 슬픈 침체기 :(

과거, 꽃 미모와 특유의 재치로 슈퍼주니어 팀 내에서도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이던 강인.
 
하지만, 젊은 나이의 왕성한 식욕 탓일까..?
그의 꽃다운 미모는 불어나는 살들로 점점 실종되어 가기 시작했고, 더불어 아이돌로써 일어나선 안 될 불미스러운 사건까지 발생하면서
 
결국 많은 팬들에게 아주 큰 실망감을 안겨주고 말았습니다.

현재는 군대생활을 하며 자숙하고 있는 그에게 다시 볕뜰 날이 올지는 차후 재대 후에나 알 수 있겠지요 ?

 


C유형: 우월형
변함없는 미친외모!! 원.빈. 꽃미남 배우에서 멋진 배우로 성장하다!!

과거부터, 뛰어난 외모로 주목받으며 각종 CF및 영화, 드라마 캐스팅을 섭렵한 원빈씨. 그는 꽤나 젊은 시절부터 이미 드라마 <가을동화>를 통해 인기배우로써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하지만 거기서 그치지 않고, 착실하게 배우로써의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고, 그 결과 2010년 단독 주연 영화 <아저씨>를 통해 영화대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도 그리고 현재에도 계속해서 너무 멋진 당신은 욕심꾸러기:)


네~ 지금까지 인기연예인들을 대표로 하여,
그들의 과거모습을 유형별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그럼 IBK는 어떤 유형에 속하는지는, 함께 그들의 과거 앨범을 살펴봅시다>.<!
IBK기업은행의 과거부터 지금까지 시간여행 출~바알~!

IBK, 알면 알수록 훨씬 대단한 은행이라고 내가!! 탄탄한 중소기업은행에서 5년 연속경영대상 까지, 진정한 ‘우월형의 종결자’를 공개합니다. 


                                         <네이버 디지탈뉴스 아카이브 : 경향신문 출처>

기업은행은 61년 8월 처음으로 설립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한 은행이였지만, 탄탄한경영과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 2000년대부터 각종 상이란 상은 휩쓸이!!


은행계의 엄친아로 등극합니다. 급기야, ‘5년 연속 고객만족대상’ 뿐 아니라, 은행권중 유일하게  ‘2011소비자보호 우수금융회사’ 선정되어, 엄친아로써의 타이틀을 쭈-욱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IBK은행의 모습을 한눈에 지켜보시니까, 어떠세요? IBK은행에 대해 조금씩 흥미가 생기시진 않으신가요?
여러분에게 좀 더 친숙한 IBK로 다가가기 위해, 저희 기자단들은 열심히 디딤돌 역할을 하겠습니다.!!

다음 주는 여러분들에게 좀 더 어필할 수 있는 IBK의 주력상품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다음 주도 기대해주세요 :) 


 
 IBK 기업은행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 U-IBK 1기! 입살나팀의 최신글 보러가기

 [입살나] 어디까지 가봤니? 입만 살아 나가는 그날까지 기자단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