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BK NEWS

'은행이 누군가의 동반자가 된다는 것'. IBK기업은행 새 TV광고 론칭!

동반자금융, 은행이 누군가의 동반자가 된다는 것. IBK기업은행의 동반자금융은 단지 은행의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말일까요? 


회사운영을 하는 기업고객부터 취업을 희망하는 개인고객까지, 홀로 시작하는 1인 창업자부터 M&A를 고민하는 CEO까지, 갓 들어온 신입사원부터 직장을 다니며 아이를 돌봐야 하는 부모까지. 이처럼 대한민국의 수많은 사람들은 역경과 마주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이들을 위해 실질적인 난관을 함께 해결하고 헤쳐 나아가자는 것이 작년부터 기업은행 임직원이 몰두하고 있는 동반자금융입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동반자금융의 사업들은 단계별, 분야별로 매우 많습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각종 컨설팅, 글로벌 진출을 위한 네트워크 지원, 구인-구직자간 일자리 매칭, 중소기업 근로자를 위한 어린이집 구축 및 각종 복지혜택 지원 등등, 일일이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수많은 사업들이 시행 중인데요. IBK기업은행은 동반자금융 사업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이 아니라 동반자금융을 왜 하며 어떤 자세로 임하는지 광고에 담았습니다. 


<IBK기업은행 TV-CF 동반자금융 미션수행 A편>


<IBK기업은행 TV-CF 동반자금융 미션수행 B편>


<IBK기업은행 TV-CF 동반자금융 미션수행 편 - 메이킹 필름>



동반자금융의 사업들은 잠깐의 도움, 일회성의 해결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에요. 고객이 일자리를 구하고, 창업을 하고, 가족을 돌보고, 자금을 조달하고, 해외로 진출하는 등 개인·가족·회사를 성장시키고 진일보하고자 하는 모든 순간들에 밀착해 있죠. 그렇기에 고객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함께 마주하며 해피엔딩을 위해 끝까지 함께하고 있습니다. 동반자금융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한 금융사업입니다.


'은행이 누군가의 동반자가 된다는 것'

고객들이 처한 모든 어려움과 함께 한다는 것은 그냥 그럴싸해 보이는 멋진 문구가 아니라, 은행이 가진 모든 능력을 다해 정말 최선을 다해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번 광고는 고객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IBK기업은행이 동분서주하며 고객들의 미션을 함께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툴바